쇼트트랙 김길리, 새 시즌 화보 공개… 본격적인 시즌 돌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6:09: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난해 월드컵 대회에서 종합 1위에 오르며 크리스탈 글로브를 수상한 김길리가, 이번 시즌 착용할 새로운 국가대표 경기복을 입고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김길리 선수의 소속사인 700크리에이터스(@700creators) 인스타그램 계정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팬들에게는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을 찾아보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 쇼트트랙 김길리, 새 시즌 화보 공개

특히 올해는 토리노 세계대학경기대회와 하얼빈 아시안게임 등 주요 종합대회가 이어지며, 올림픽 시즌으로 가는 중요한 시점이라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700크리에이터스(대표 이규상)는 "김길리의 이번 시즌동안 다양한 사진과 재미있는 영상들을 통해 팬들과 더욱 다양하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길리 선수는 10월 25일부터 시작되는 ISU 월드투어에 참가하기 위해 20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