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존 스크린골프, 올해 ‘왕중왕전’ 연말결선대회 내달 12~13일 개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05 17:41:44
  • -
  • +
  • 인쇄
프로부문 1등 상금 1000만원, 세미프로 1등엔 500만원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시티존 스크린골프는 올해 연말 결선대회를 다음달 12일, 13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1등 상금 1000만원이 걸린 연말 결선대회는 매월 개최됐던 ‘전국오픈투어’와 ‘우리모두 스크린’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이 벌이는 왕중왕전이다.
 


대회는 프로부문과 세미프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부문 명칭과는 달리 실제 프로가 아닌 일반인들이 참가하는 대회다.

올해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중부권 소재 참가자는 서울 송파에서, 남부권 소재 참가자는 울산에서 각각 대회를 치르게 되며, 프로부문과 세미프로 부문의 1위에게는 각각 1000만원과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대회 관계자는 “시티존 스크린골프는 현재의 이름으로 런칭되기 전 ‘골프마스터즈’, ‘캘러웨이’를 거친 국내 스크린골프 역사와 함께 한 오랜 업력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본사 주최 전국대회는 전통있는 행사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특히 올해부터 연말결선대회의 상금 규모가 대폭 확대되면서 고객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시티존 스크린골프는 2007년 KT VR주관사업자로 선정되며 출범한 이래 골프마스터즈, 캘러웨이 스크린골프를 거쳐 지난해 10월 현재의 브랜드명으로 재탄생했다.

한국 스크린골프의 역사와 함께한 만큼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특히 현실과 가장 유사한 골프 시뮬레이터로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신제품 드림아이 센서와 P+물리엔진은 기존의 골프 시뮬레이터에서 구현하지 못했던 마그누스 현상 등 세밀한 물리효과를 구현함으로써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