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국내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2 00:58:14
  • -
  • +
  • 인쇄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 네오위즈 제공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은 네오위즈의 IP인 '브라운더스트'에 3매치 퍼즐을 접목한 수집형 RPG다.

3매치 퍼즐의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영웅 조합 요소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탑이나 장애물, 폭탄, 회복 블록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모드 외에도 다양한 PVE 콘텐츠와 PVP 콘텐츠 '아레나'도 즐길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 플레이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1일까지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 전 마지막 담글질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플레이 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

2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3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