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 글로벌 사전 예약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6 09:53:12
  • -
  • +
  • 인쇄

네오위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P&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게임은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했다. 다양한 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을 즐길 수 있다. 

 

▲ 크립토 골프 임팩트 사전 예약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자회사인 네오플라이가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네오핀'(NEOPIN)에 온보딩되며, 내달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은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전 세계 156개국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10달러 상당의 게임 재화 '크리스탈'을 무료로 나눠준다.

크리스탈은 게임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 재화로, 게임 유틸리티 토큰인 'S2 토큰'으로 바꿀 수 있다. S2 토큰은 '네오핀 토큰(NPT)'으로 교환 가능하다.

네오핀 토큰은 지난달 가상자산 거래소 'MEXC 글로벌' 상장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빗썸에 상장되기도 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