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국내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12 00:58:14
  • -
  • +
  • 인쇄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 네오위즈 제공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은 네오위즈의 IP인 '브라운더스트'에 3매치 퍼즐을 접목한 수집형 RPG다.

3매치 퍼즐의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영웅 조합 요소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포탑이나 장애물, 폭탄, 회복 블록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모드 외에도 다양한 PVE 콘텐츠와 PVP 콘텐츠 '아레나'도 즐길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