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뉴욕이어 日 시부야 '로열파크씨티' 광고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2-01 09:21:29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DK아시아의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가 미국 타임스퀘어에 이어 이번에는 일본의 글로벌 관광 거점인 도쿄 시부야에서도 노출됐다고 밝혔다. 

2024년 1월 프랑스 파리와 도코 신주쿠, 미국. 유럽에서도도 진행 할 예정이다.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 영상 모습(사진=DK아시아)

DK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도시 브랜드 개념을 도입,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도시브랜드를 선보이며 주거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대형개발사다. 세계의 광고판이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 최대 도시이자 전광판 광고의 명소인 도쿄 시부야와 신주쿠에서 DK아시아가 대한민국 건설·시행업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영상에는 K씨티만의 특징인 아파트 문주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등장한다. 광고 영상의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DK ASIA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4805세대를 아름답게 그렸다.

일본 시부야에서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는 시부야 스크램블거리에 5개의 전광판에 게재됐고, 이어 내년 1월에는 신주쿠에서도 3개의 영상광고가 노출된다. 


이밖에 DK ASIA는 세계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인 유럽의 대표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도 2024년 새해 1월 1일부터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DK아시아가 글로벌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입주한 로열파크씨티즌들이 향후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한다고 프라이드를 가지고 말할 수 있도록 로열파크씨티만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갖추기 위함"이라며 "현재 조성하고 있는 3만6500세대의 로열파크씨티는 대한민국의 관문 도시, 제2의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조성한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도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힘찬병원, 자가 혈소판 풍부 혈장(PRP) 관절강내 주사 도입…혈소판 활성화로 치료 효과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퇴행성 무릎 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새로운 치료법이 신의료기술로 승인되면서 비수술적 치료 옵션이 확대되고 있다. 힘찬병원은 최근 보건복지부가 승인한 ‘자가 혈소판 풍부 혈장(PRP) 관절강내 주사’를 도입, 특허받은 혈소판 활성화 기구를 통해 치료 효과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퇴행성 무릎 관절염은 노화로 인해 연골

2

네이버클라우드, SK하이닉스와 AI 서비스 성능·효율성 동시 강화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SK하이닉스와 인공지능(AI) 서비스 성능과 효율 혁신을 위한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클라우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대규모 데이터센터에 SK하이닉스의 최신 하드웨어를 적용하고 데이터센터 소프트웨어 최적화를 병행함으로써 AI 서비스 응답 속도 향상과 서비스 원가 절감을 동시에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3

긴 추석 연휴 효과...참좋은여행, 지난해 대비 여행객 37%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참좋은여행은 올해 추석 연휴 시작일인 10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출발 예정인 여행객이 총 1만5332명으로 집계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2024년 9월 14~16일) 1만1173명에서 약 37% 늘어난 수치다. 여행객보다 더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은 판매금액이다. 지난해 148억 원에서 올해 286억 원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