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뉴욕이어 日 시부야 '로열파크씨티' 광고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2-01 09:21:29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DK아시아의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가 미국 타임스퀘어에 이어 이번에는 일본의 글로벌 관광 거점인 도쿄 시부야에서도 노출됐다고 밝혔다. 

2024년 1월 프랑스 파리와 도코 신주쿠, 미국. 유럽에서도도 진행 할 예정이다.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 영상 모습(사진=DK아시아)

DK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도시 브랜드 개념을 도입,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도시브랜드를 선보이며 주거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대형개발사다. 세계의 광고판이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 최대 도시이자 전광판 광고의 명소인 도쿄 시부야와 신주쿠에서 DK아시아가 대한민국 건설·시행업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영상에는 K씨티만의 특징인 아파트 문주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등장한다. 광고 영상의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DK ASIA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4805세대를 아름답게 그렸다.

일본 시부야에서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는 시부야 스크램블거리에 5개의 전광판에 게재됐고, 이어 내년 1월에는 신주쿠에서도 3개의 영상광고가 노출된다. 


이밖에 DK ASIA는 세계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인 유럽의 대표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도 2024년 새해 1월 1일부터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DK아시아가 글로벌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입주한 로열파크씨티즌들이 향후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한다고 프라이드를 가지고 말할 수 있도록 로열파크씨티만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갖추기 위함"이라며 "현재 조성하고 있는 3만6500세대의 로열파크씨티는 대한민국의 관문 도시, 제2의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조성한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도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