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뉴욕이어 日 시부야 '로열파크씨티' 광고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2-01 09:21:29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DK아시아의 '로열파크씨티' 글로벌 브랜드 광고가 미국 타임스퀘어에 이어 이번에는 일본의 글로벌 관광 거점인 도쿄 시부야에서도 노출됐다고 밝혔다. 

2024년 1월 프랑스 파리와 도코 신주쿠, 미국. 유럽에서도도 진행 할 예정이다.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 영상 모습(사진=DK아시아)

DK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도시 브랜드 개념을 도입, '로열파크씨티'라는 하이엔드 리조트도시 콘셉트인 도시브랜드를 선보이며 주거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대형개발사다. 세계의 광고판이라 불리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이어, 일본 최대 도시이자 전광판 광고의 명소인 도쿄 시부야와 신주쿠에서 DK아시아가 대한민국 건설·시행업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영상에는 K씨티만의 특징인 아파트 문주와 월드스타 이병헌이 등장한다. 광고 영상의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DK ASIA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4805세대를 아름답게 그렸다.

일본 시부야에서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광고는 시부야 스크램블거리에 5개의 전광판에 게재됐고, 이어 내년 1월에는 신주쿠에서도 3개의 영상광고가 노출된다. 


이밖에 DK ASIA는 세계 패션과 문화의 중심지인 유럽의 대표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도 2024년 새해 1월 1일부터 브랜드 광고를 진행해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DK아시아가 글로벌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입주한 로열파크씨티즌들이 향후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한다고 프라이드를 가지고 말할 수 있도록 로열파크씨티만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갖추기 위함"이라며 "현재 조성하고 있는 3만6500세대의 로열파크씨티는 대한민국의 관문 도시, 제2의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조성한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도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탄소중립 실현 위한 ‘SBTi 인증 본격 추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탄소배출 관리체계를 선제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과학기반 감축목표 이니셔티브(SBTi)’ 인증을 본격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SBTi(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는 기업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온실가스 감축목표를 설정하고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

2

철도공단 충청본부, 오송차량기지서 ‘철도 재난대응훈련’ 실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는 재난 발생 시 신속한 초기 대응과 복구 역량 강화를 위해 청주시청·소방서·경찰서·육군 등 관계기관과 함께 ‘지진 대응 철도재난 합동훈련’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훈련은 공단 오송차량기지에서 약 20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진으로 인한 열차 탈선 및 화재 상황을 가정하여 시민 안전 확보

3

진에어, 단독 노선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