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얼리 휴가족' 겨냥 바캉스 행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09 09:33: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은수)은 여름을 맞아 전 지점에서 주얼리, 수영복, 화장품 등 바캉스 관련 팝업스토어와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갤러리아백화점이 '얼리 휴가족' 겨냥 바캉스 행사를 연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서는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 팝업 스토어를 14일까지 운영한다. 대표 컬렉션인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신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여행 가방 브랜드 ‘크래쉬배기지’와 프랑스 수영복 브랜드 ‘빌보콰’ 팝업도 운영한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미드나잇 모먼트’와 ‘인아웃에이지’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수원 광교에서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아이웨어’ 행사를 연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인기 브랜드 선글라스를 판매한다.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크리드’에선 향수 구매 시 기프트를 증정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비비안웨스트우드(20~30%) ▲닐바렛(30%) ▲지방시(30~40%) 등 50여개 브랜드가 최대 40%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입생로랑 뷰티’에선 스킨케어 위크 행사를 진행해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 해외에서 먼저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바캉스 수요에 맞춰 다양한 여름 행사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설 연휴 'SRT 설렘 승차권' 판매, 최대 50% 할인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설 연휴기간 최대 50%까지 SRT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SRT 설렘 승차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SRT 설렘 승차권’은 설 연휴기간 운행하는 열차 중 잔여 좌석을 활용해 운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0% 할인 적용 시 부산~수서 구간을 2만원대로 저렴하게 고속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2

에이에스이티-유뱃, 복합계 전해질막 기술 협력…차세대 전지 핵심 부품 개발 추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에이에스이티가 차세대 이차전지 개발을 위해 유뱃과 협력에 나섰다. 에이에스이티는 유뱃과 차세대 이차전지 핵심 소재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리튬이온 이차전지와 리튬메탈 기반 차세대 전지에 적용 가능한 산화물–고분자 복합계 전해질막 기술의 검증과 상용화를 공동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3

전기차 진입장벽 낮춘다…BYD코리아, 소형 전기 해치백 'BYD 돌핀'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도심형 전기차 시장 공략을 위해 소형 전기 해치백 ‘BYD 돌핀(DOLPHIN)’을 정식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BYD 돌핀은 효율적인 패키징과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첫 전기차 구매 수요와 출퇴근 중심 이동, 다운사이징을 고려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모델이다. 글로벌 주요 시장 판매 경험을 통해 상품성과 신뢰성을 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