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입지 넓힌다...아이디병원, 美 성형외과 대가들과 노하우 교류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7 07:01:47
  • -
  • +
  • 인쇄
미국 윌리엄·빌 아담스 박사, 아이디병원 가슴성형 시스템에 찬사

세계적 수준의 첨단 기술과 안전 관리로 K-뷰티 위상 강화
▲우측부터 빌 아담스, 변일환 원장, 성기욱 원장, 윌리엄 아담스

 

[메가경제=이준 기자] 아이디병원은 미국의 저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윌리엄 아담스와 빌 아담스가 본원 가슴성형전문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윌리엄 아담스와 빌 아담스는 지난 16일, 아이디병원 가슴성형전문센터에서 센터장 변일환 원장(성형외과 전문의)과 성기욱 원장(성형외과 전문의)과 만나, 가슴성형에 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의견을 나눴다. 이들은 또한 아이디병원의 가슴성형 시스템과 검진 절차를 참관했다. 

 

윌리엄 아담스는 “아이디병원의 체계적인 병원 시스템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말했으며, 빌 아담스는 “K-뷰티의 인기가 여기서 비롯된 것 같다. 놀랍고 인상 깊다”고 전했다. 

 

아이디병원은 대학병원급 종합검진 시스템 구축을 비롯해 수술 후 정기적 초음파 검진 시스템, 수술실명제 실시 등 수술 시작 전부터 이후까지 안전성과 첨단 기술력을 집대성했다. 특히 아이디병원의 가슴성형전문센터는 최첨단 기술로 이뤄진 수준 높은 가슴 성형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아이디병원의 시스템과 관리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아이디병원이 K-뷰티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변일환 원장은 아이디병원 가슴성형전문센터의 센터장으로, 가슴성형 수술과 관련된 다양한 논문 발표 및 연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미용 수술 저널 ‘Journal of Cutaneous and Aesthetic Surgery’에 ‘Finding the Aesthetic Level of Breast Lifting’라는 논문을 발표했으며, 최근에는 저서 ‘변일환 원장의 예쁜 가슴성형 이야기’를 출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일종합건설 시공 광주대표도서관 붕괴사고…사고 이력 재소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광주대표도서관 붕괴 사고를 계기로 공공공사 현장의 안전관리 체계 전반에 대한 문제 제기가 이어지고 있다. 대형 인명 피해로 이어진 이번 사고를 두고, 발주 단계부터 시공 과정 전반에 걸친 안전 관리가 제대로 작동했는지에 대한 의문이 커지고 있다. 16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지난 11일 광주대표도서관 건립 현장에서는 콘크리트 타설 작업

2

무신사,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는 브랜드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트레이딩의 합병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합병은 무신사의 브랜드 사업을 플랫폼과 함께 핵심 사업 영역으로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무신사는 합병을 통해 △세일즈 시너지 극대화 △인적·물적 리소스 최적화 △브랜드 사업 운영 효율화 기

3

모두투어, 부산 출발 가고시마 팸투어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동계 시즌 주요 전략 노선인 부산 출발 가고시마 상품의 판매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한 ‘가고시마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진행되었으며, 모두투어 본사 관계자와 영남 지역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겨울 시즌 수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