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얼리 휴가족' 겨냥 바캉스 행사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09 09:33: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은수)은 여름을 맞아 전 지점에서 주얼리, 수영복, 화장품 등 바캉스 관련 팝업스토어와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갤러리아백화점이 '얼리 휴가족' 겨냥 바캉스 행사를 연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서는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 팝업 스토어를 14일까지 운영한다. 대표 컬렉션인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신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여행 가방 브랜드 ‘크래쉬배기지’와 프랑스 수영복 브랜드 ‘빌보콰’ 팝업도 운영한다. 국내 주얼리 브랜드 ‘미드나잇 모먼트’와 ‘인아웃에이지’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수원 광교에서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아이웨어’ 행사를 연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인기 브랜드 선글라스를 판매한다.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크리드’에선 향수 구매 시 기프트를 증정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비비안웨스트우드(20~30%) ▲닐바렛(30%) ▲지방시(30~40%) 등 50여개 브랜드가 최대 40%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입생로랑 뷰티’에선 스킨케어 위크 행사를 진행해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 해외에서 먼저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바캉스 수요에 맞춰 다양한 여름 행사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큐로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적용 사례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큐로드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 B2B관에서 자사의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사례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5에서 큐로드는 B2B관 부스(G-801)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핵심 키워드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적용 사례를 설명하고 통

2

KB국민은행, '스타벅스 콜라보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스타벅스와 함께 제작한 프리미엄 굿즈를 제공하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만 19세 이상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에게 KB국민은행과 스타벅스가 협업해 제작한 프리미엄 굿

3

롯데GRS,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는 2021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그룹사 최초로 ‘최우수’ 등급을 받은 이래로 2024년도 지수 평가에서도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획득했다. 동반성장지수는 대·중소기업 간 상생을 위해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계량화한 지표다. 동반성장지수 등급은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5개로 나뉜다. 동반성장위원회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