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프레즌트' 브랜드로 냉동식품 시장 진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8 09:39:49
  • -
  • +
  • 인쇄
첫 냉동 브랜드 제품'리얼쯔란치킨' 출시

삼양식품이 첫 냉동식품 브랜드를 내놓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인 '프레즌트(FREZNT)'를 출시하고 첫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삼양식품 제공]


프레즌트는 축적된 레시피 개발 노하우와 삼양냉동의 생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냉동 간편식(HMR)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리얼쯔란치킨은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긴 제품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쯔란시즈닝을 별도로 파우치에 담았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 가능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는 냉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리얼쯔란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냉동 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청라 화재 1년…BMS 이상·전파 기능 실질적 개선 시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지난해 8월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 중이던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막대한 재산피해와 주민 대피가 이어졌다. 정부는 이 사건을 계기로 같은 해 9월 대책을 내놓으며 배터리관리시스템(BMS) 기능 개선을 약속했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실질적인 개선은 거의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

2

리뉴어스의 다섯번 째 숨, 곤포사일리지(재생PE)의 새로운 탄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버려지는 자원들의 새로운 쓰임새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더하여 새활용 될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이번에는 새로운 소재인 농가의 마시멜로우, 즉 ‘곤포사일리지’에서 그 쓰임새를 발견했다.기존에는 농가에서 사용 후 소각 처리하거나 매립됐던 곤포사일리지가 국내 공장의 연구를 통해 ‘재생PE’로 재

3

펑크비즘 황현기 대표, 일본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 공식 초청…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글로벌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황현기 대표가 오는 11월 2일 일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International Doge Day) 공식 행사에 공식 초청 인사로 참석한다. 이번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국제 밈·블록체인 문화 축제로, 황 대표는 현장에서 도지 및 JC 재단 관계자들과 ‘로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