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이제 캠핑카 구매도 홈쇼핑으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9 10:53: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10일 저녁 8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T커머스 채널 현대홈쇼핑플러스샵을 통해 '지바 코코넛 캠핑카'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지바 코코넛 캠핑카'는 캠핑카 전문 기업 '지바(GIBA)'가 국내 차량을 기반으로 만든 캠핑카다.
 

▲ 현대홈쇼핑플러스샵을 통해 판매되는 '지바코코넛캠핑카' [현대홈쇼핑 제공]

 

제작 과정에서 차량을 절단하거나 구조물을 제거하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또한 외부벽체와 실내 가구에는 '지바'가 자체 개발한 FRP(Fiber Reinforced Plastics, 섬유강화 플라스틱)을 사용해 단열성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개되는 상품은 '지바 코코넛2 캠핑카'와 '지바 코코넛3 캠핑카' 두 가지다.

'코코넛2 캠핑카'는 차량 뒤편에 출입구를 만들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넉넉한 공간을 갖춘 패밀리형 캠핑카이며 '코코넛3 캠핑카'는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한 콤팩트 캠핑카다.

판매 가격은 '지바 코코넛2 캠핑카'와 '지바 코코넛3 캠핑카' 각각 6020만 원과 7300만 원이며, 주문 제작 상품으로 구매 후 두 달가량의 제작 과정을 거친 후 고객에게 전달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봄을 맞아 늘어나고 있는 캠핑 수요를 겨냥해 캠핑카 판매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운영중인 판매 채널을 통해 캠핑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