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광명시 문화복합단지 ‘유플래닛’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29 16:03:43
  • -
  • +
  • 인쇄
호텔, 콘텐츠 스튜디오 등 갖춘 복합 몰

태영건설은 엠시에타개발과 광명역세권 일대에 조성한 ‘유플래닛’이 2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3일 준공 소식을 알린 광명 유플래닛은 사무실·호텔·판매시설과 미디어 시설 등으로 구성되는 대규모 복합 단지다.
 

▲ 유플래닛의 중앙광장 모습 [사진=태영건설 제공]

 

유플래닛 내부에는 콘텐츠 스튜디오 '아이벡스 스튜디오', 숙박시설 '테이크 호텔', 업무시설 '유플래닛 타워'와 'T타워', 대규모 판매시설 '어반브릭스', 'AK플라자 광명점' 등으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아이벡스 스튜디오, 테이크 호텔, AK플라자 광명점이 29일 개관한다.

유플래닛 오픈을 맞아 AK플라자 광명점에서는 ’미니언즈 포토존‘을 운영하고 AK 멤버스 신규 가입 프로모션과 다양한 입점 업체들의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테이크 호텔에서는 할로윈 이벤트 ’테이크 게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부터는 다양한 분야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설치된 미술 작품들을 돌아보는 도슨트 투어도 예정돼 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유플래닛은 향후 미디어와 예술의 일상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골목길,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광명을 대표할 만한 복합 단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