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뷰티PB ‘더마즈잇 커버레놀’ 6일 첫 방송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05 16:56: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뷰티 자체브랜드(PB) ‘더마즈잇’을 론칭하고 첫 상품인 ‘커버레놀’을 출시해 오는 6일 오전 8시 20분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더마즈잇은 ‘더마톨로지(피부과학)’와 ‘잇템’의 합성어로 민감한 피부 케어에 중점을 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커버레놀은 눈 밑 다크서클을 비롯한 눈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홈쇼핑 뷰티 전문 MD가 기획했다.
 

▲ 더마즈잇 '커버레놀' [NS홈쇼핑 제공]

 

이 제품은 72.5%의 ‘콜라겐 수’를 기반으로 비타민 성분인 ‘레티닐팔미테이트 판테놀’, 연어 유래 성분인 ‘수용성프로테오글리칸’, ‘연어알추출물’ 등의 성분을 배합해 만들었다.

커버 제품이지만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개선, 피부 보습 개선 등의 효과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상품이라는 게 NS홈쇼핑의 설명이다. 20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받았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커버레놀 30ml 3개와 15ml 2개 구성을 6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블구성 구매 시 약 29% 할인된 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모바일로 구매 결제 시 10% 할인과 특정 카드를 5%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가 원한건 소통”, 엔씨(NC) 유저에게 인정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1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주요 IP를 중심으로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한 개발진과 이용자의 양방향 소통, 투명한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 커뮤니티 협업 등이 유기적으로 이뤄지며 게임성뿐 아니라, 회사에 대한 이용자들의 평가도 달라지고 있다. ‘아이온2’는 달

2

고려아연 미 제련소 건설, 최종 합작계약 없이 '지분 10%'...기형적 구조 드러나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려아연의 미국 제련소 건설 관련해, 최종 합작계약이 체결되지 않아도 합작법인이 고려아연 지분 10%를 그대로 보유하게 되는 비정상적인 구조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합작법인 투자자들이 체결한 ‘사업제휴 프레임워크 합의서(Business Alliance Framework Agreement)’는 당사자들의 역할과 책임을 구체적으로

3

車수출 역성장 막은 공신 'K-중고차'...전년 대비 82%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해 K-중고차 수출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전체 자동차 수출 시장의 역성장을 막아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올해 11월까지 중고차 수출액은 84억달러(약 12조4000억 원)로 전년 같은 기간 46억달러 대비 82.6% 증가했다. 중고차를 포함한 전체 자동차 수출액은 660억달러로, 전년 647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