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주간베스트 깎아쇼’ 론칭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8 17:50: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주간베스트 깎아쇼’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엔라방에서 진행하는 깎아쇼는 제철 신선 식품과 생활용품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방송 중에 할인·적립금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 '깎아쇼'의 방송 모습 [NS홈쇼핑 제공]

 

신입 쇼핑호스트의 진행으로 유쾌한 분위기 속에 인기 상품의 가격을 깎는 형식으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전달하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지난 22일 진행된 시범 방송에서도 '제철 통영 손질 멍게살'을 소개하며 동일 시간 대비 총 시청자 수가 96% 향상된 바 있다.

또 깎아쇼는 식품과 생활용품을 격주로 편성할 예정이다. 지난주 ‘통영 멍게살’에 이어 오는 29일에는 편리함으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용품 '테리파머 뽑아쓰는 키친타월‘와 ’테리파머 일회용 수세미‘를 준비했다.

테리파머 뽑아쓰는 키친타월는 합성향료·인공색소·형광증백제·포름알데히드 등 유해한 4가지 성분이 없는 키친타월이다. 내구성과 흡수성이 강한 3겹으로 제조됐고 한 손으로 뽑아 쓸 수 있다. 함께 소개하는 테리파머 일회용 수세미도 유해 화학물질이 없는 다목적 수세미다.

이날 깎아쇼 방송 중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인증을 하면 5%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NS홈쇼핑은 깎아쇼를 숏폼 콘텐츠로도 제작해 SNS에 공유하고 상품 판매 페이지에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존 이미지 중심의 상품 소개 방식을 동영상 중심으로 강화해 온라인 시장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컨텐츠팀장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인기 상품만 엄선해 고객의 고민을 덜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깎아쇼를 만들었다”며 “더 쉽고 빠르게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가 원한건 소통”, 엔씨(NC) 유저에게 인정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1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주요 IP를 중심으로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한 개발진과 이용자의 양방향 소통, 투명한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 커뮤니티 협업 등이 유기적으로 이뤄지며 게임성뿐 아니라, 회사에 대한 이용자들의 평가도 달라지고 있다. ‘아이온2’는 달

2

고려아연 미 제련소 건설, 최종 합작계약 없이 '지분 10%'...기형적 구조 드러나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려아연의 미국 제련소 건설 관련해, 최종 합작계약이 체결되지 않아도 합작법인이 고려아연 지분 10%를 그대로 보유하게 되는 비정상적인 구조가 존재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합작법인 투자자들이 체결한 ‘사업제휴 프레임워크 합의서(Business Alliance Framework Agreement)’는 당사자들의 역할과 책임을 구체적으로

3

車수출 역성장 막은 공신 'K-중고차'...전년 대비 82%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해 K-중고차 수출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전체 자동차 수출 시장의 역성장을 막아낸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올해 11월까지 중고차 수출액은 84억달러(약 12조4000억 원)로 전년 같은 기간 46억달러 대비 82.6% 증가했다. 중고차를 포함한 전체 자동차 수출액은 660억달러로, 전년 647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