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주간베스트 깎아쇼’ 론칭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8 17:50: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주간베스트 깎아쇼’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엔라방에서 진행하는 깎아쇼는 제철 신선 식품과 생활용품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방송 중에 할인·적립금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 '깎아쇼'의 방송 모습 [NS홈쇼핑 제공]

 

신입 쇼핑호스트의 진행으로 유쾌한 분위기 속에 인기 상품의 가격을 깎는 형식으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전달하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지난 22일 진행된 시범 방송에서도 '제철 통영 손질 멍게살'을 소개하며 동일 시간 대비 총 시청자 수가 96% 향상된 바 있다.

또 깎아쇼는 식품과 생활용품을 격주로 편성할 예정이다. 지난주 ‘통영 멍게살’에 이어 오는 29일에는 편리함으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용품 '테리파머 뽑아쓰는 키친타월‘와 ’테리파머 일회용 수세미‘를 준비했다.

테리파머 뽑아쓰는 키친타월는 합성향료·인공색소·형광증백제·포름알데히드 등 유해한 4가지 성분이 없는 키친타월이다. 내구성과 흡수성이 강한 3겹으로 제조됐고 한 손으로 뽑아 쓸 수 있다. 함께 소개하는 테리파머 일회용 수세미도 유해 화학물질이 없는 다목적 수세미다.

이날 깎아쇼 방송 중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인증을 하면 5%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NS홈쇼핑은 깎아쇼를 숏폼 콘텐츠로도 제작해 SNS에 공유하고 상품 판매 페이지에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존 이미지 중심의 상품 소개 방식을 동영상 중심으로 강화해 온라인 시장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컨텐츠팀장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인기 상품만 엄선해 고객의 고민을 덜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깎아쇼를 만들었다”며 “더 쉽고 빠르게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컴,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5일 이사회를 열고 주주가치 제고 및 임직원 보상 재원 확보를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변성준, 김연수 각자대표 체제에서 2022년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2023년 2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3개년 배당 정책 발표에 이은 주주 친화 정책

2

미래에셋자산운용, 'ETF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2025'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4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미래 에셋 ETF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5'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의 혁신과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를 마련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는 시장 선두 주자로서, 이번 콘퍼런스에 구성된 세 개

3

노랑풍선 ‘옐로LIVE’, 코타키나발루 특집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5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황홀한 석양,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천상의 휴양지’로 불리는 인기 여행지다. 이번 방송에서는 ‘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