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션 상품 룩북 유튜브 콘텐츠 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7 17:50: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의 패션 상품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패션 룩북 콘텐츠’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모바일 페이지에 한정돼 있던 상품 정보를 TV홈쇼핑 방송과 같이 영상으로 상세히 전달하고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 NS홈쇼핑의 유튜브 영상 룩북 콘텐츠 [NS홈쇼핑 제공]

 

첫 룩북 영상 콘텐츠에서는 쇼핑호스트가 우먼즈웨어‧키즈언더웨어 전문 패션 브랜드 ‘마이민’의 의류 상품을 직접 착장하고 활용 방법을 알려준다.

NS홈쇼핑은 첫 콘텐츠를 만들며 마이민과 긴밀한 협업으로 단독 패션 아이템을 선정하고 최초로 공개한다. 이를 기념해 이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해당 영상 콘텐츠에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콘텐츠팀 팀장은 “모바일의 강점과 영상 콘텐츠의 강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영상만으로도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패션 룩북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짜장면이 이끈 역사 여행! '1883 인천 짜장면 축제', 약 5만 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폐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천광역시가 지난 1~2일 인천 차이나타운, 개항장, 상상플랫폼 일원에서 개최한 ‘1883 인천 짜장면 축제’가 약 5만 명의 방문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THE 짜장, 인천에서 시작된 특별한 한 그릇’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축제는 1883년 인천 개항과 함께 탄생한 짜장면의 역사적 가치를 조명하고, 이를 인천

2

글로벌 K-POP 팬덤 세대교체… ‘스트레이 키즈’ 시미픽(Simipick) 투표서 1위 기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TS(방탄소년단)가 데뷔한 지 어느덧 12년이 지났다. 멤버들과 비슷한 또래였던 글로벌 10대 소녀들의 폭발적인 지지 속에서 성장한 BTS와 팬클럽 ‘아미(ARMY)’는 이제 전 세계가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톱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BTS의 성공에서 주목할 점 중 하나는 ‘동질감’이다. 비슷한 나이대의 팬들이 함께 성장하며

3

SK하이닉스, HBM 등 제품 15종에 글로벌 친환경 인증 획득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고대역폭메모리(HBM) 등 15종 메모리 제품에 대해 글로벌 친환경 인증기관인 '카본 트러스트'로부터 '탄소 저감'과 '탄소발자국'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SK하이닉스의 H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