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션 상품 룩북 유튜브 콘텐츠 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7 17:50: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의 패션 상품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패션 룩북 콘텐츠’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모바일 페이지에 한정돼 있던 상품 정보를 TV홈쇼핑 방송과 같이 영상으로 상세히 전달하고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 NS홈쇼핑의 유튜브 영상 룩북 콘텐츠 [NS홈쇼핑 제공]

 

첫 룩북 영상 콘텐츠에서는 쇼핑호스트가 우먼즈웨어‧키즈언더웨어 전문 패션 브랜드 ‘마이민’의 의류 상품을 직접 착장하고 활용 방법을 알려준다.

NS홈쇼핑은 첫 콘텐츠를 만들며 마이민과 긴밀한 협업으로 단독 패션 아이템을 선정하고 최초로 공개한다. 이를 기념해 이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해당 영상 콘텐츠에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우찬 NS홈쇼핑 라방콘텐츠팀 팀장은 “모바일의 강점과 영상 콘텐츠의 강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영상만으로도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패션 룩북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2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3

한국타이어, 지난해 영업이익 1조8425억…전년 대비 4.6%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글로벌 연결 기준 매출 21조2022억 원, 영업이익 1조8425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6% 증가했다. 타이어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9.6% 증가한 10조3186억 원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연 매출 10조 원을 넘어섰다. 영업이익은 1조6843억 원을 기록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