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풀면 커피쿠폰” NS홈쇼핑, ‘점심N커피’ 이벤트 방송 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6 15:04: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매일 평일 낮 12시 30분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에서 ‘점심N커피’ 이벤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점심N커피는 NS홈쇼핑이 엔라방을 알리고 팬덤 형성을 위해 기획한 라이브 퀴즈쇼 방송이다. 매주 평일 점심 시간대 10~15분 동안 진행된다. 5개의 퀴즈를 진행자가 내고 댓글로 정답을 맞춘 당첨자에게 커피 쿠폰을 준다.
 

▲ 완소남매가 진행하는 ‘점심N커피’ 이미지 [NS홈쇼핑 제공]

 

타이틀 그대로 점심엔 커피 한잔을 주는 단순한 구성의 방송이지만 짧은 점심시간에 속담, 영화제목 맞추기, 제시한 문장 빨리 쓰기 등 간단한 퀴즈게임을 통해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점심N커피는 쇼핑호스트 ‘완소남매’가 진행하며 NS홈쇼핑 모바일 앱 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 ‘엔라방’에서 평일 12시 30분에 매일 방송된다.

심우찬 NS홈쇼핑 심우찬 팀장은 “점심N커피는 모바일 라이브 환경에서 매일 같은 시간에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NS홈쇼핑 앱과 엔라방에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