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고연령층 건강 특화 프로그램 론칭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8 15:43: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9일 오전 6시부터 고연령층을 위한 건강 특화 프로그램 '100세 라이프 건강만세'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파일럿 방송으로 시작하는 '100세 라이프 건강만세'는 외모‧건강관리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고연령층 ‘액티브 시니어’ 고객을 위해 건강을 주제로 기획했다.
 

▲ NS홈쇼핑이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100세 라이프 건강만세'를 론칭한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판매 데이터를 통해 새벽 6시 시간대 고객의 평균 연령대가 64.4세라는 점을 파악했다. 이에 해당 연령대 주요 관심사가 건강이라는 점을 고려해 건강 특화 프로그램을 준비해왔다.

100세 라이프 건강만세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화면구성과 콘텐츠로 차별화된 방송을 전개할 계획이다.

고연령층의 경우 빨간색과 주황색을 더 쉽게 인식한다는 점을 고려해 화면에 붉은색 사용을 늘릴 방침이다. 또한 불필요한 자막도 줄이고 줄 간격은 늘리는 등 전달력을 높인다.

아울러 고객 게시판 등을 활용해 기존의 설명 중심이 아닌 상담 형식으로 소통하는 방송을 연출할 예정이다.

19일 오전 6시 첫 방송에서는 '트루바이타민X'를 방송한다. 유럽산 원료로 만든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이다. 설 명절 전에 배송이 가능한 마지막 생방송이다. 방송 중 구매할 경우에만 '비타민B츄어블' 2개월분을 추가로 제공한다.

NS홈쇼핑은 100세 라이프 건강만세를 통해 비인기 시간대로 여겨지는 6시 방송의 판매가 20% 이상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상훈 NS홈쇼핑 TV식품컨텐츠팀 팀장은 “액티브 시니어 고객의 건강에 대한 관심과 걱정을 함께 고민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