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오늘장보기’ 설 연휴 기간 당일배송 운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9 17:36: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11번가는 설 연휴 기간 ‘오늘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명절 선물과 장보기 등 설 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당일배송‧새벽배송 받을 수 있다고 19일 밝혔다.


11번가 내 오늘장보기 전문관을 통해 이마트몰‧홈플러스‧롯데마트‧GS프레시몰의 당일배송 서비스를 설날 당일인 22일만 제외하고 연휴 동안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새벽배송 역시 22~23일 이틀만 제외하고 운영된다.
 

▲ 11번가 오늘장보기 전문관 화면 [11번가 제공]

 

11번가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늘장보기’ 전문관에서 설맞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마트몰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정육세트‧과일선물세트 등 전통적인 설 선물부터 인기 자체 상품(PB) 브랜드 노브랜드‧피코크 기획전이 마련됐다.

또 롯데마트의 ‘초신선’ 먹거리를 포함해 간편히 쉐프의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자체브랜드 ‘요리하다’ 전문관, 생활에 필요한 상품들을 엄선해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플러스의 ‘물가안정 365’, ‘2023 위풍당당 프로젝트’ 행사도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체별 주요 행사와 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본 뒤 11번가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늘장보기 전용 4000원 할인(6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4만 원 이상 구매 시)쿠폰도 발급한다. NH농협카드를 SK페이로 결제 시 추가 5% 카드 할인을 최대 10만 원까지 제공한다.

11번가의 오늘장보기 서비스는 온라인 최초로 국내 모든 대형마트의 장보기 서비스를 한곳에 모은 서비스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그간 확보해온 장보기 데이터와 11번가의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선택권을 더욱 늘릴 수 있는 협업 방안을 지속해서 내놓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