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플레이스테이션5’ 예약 구매...17일부터 한정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16 18:19:26
  • -
  • +
  • 인쇄
응모 신청 뒤 ‘오진상사’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11번가가 소니의 인기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PS5)’를 예약구매할 수 있는 고객 응모 이벤트를 오는 17일 오후 12시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PS5는 공급 대비 찾는 고객이 많아 제품 출시 이후부터 품귀 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현재 국내에선 응모‧당첨 방식의 ‘예약구매’를 중심으로 한정 판매되고 있다.
 

▲ 11번가 플레이스테이션5 예약구매 응모 이벤트 이미지 [11번가 제공]

 

11번가는 높은 고객 수요를 고려해 업계 최대 규모의 PS5 물량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예약구매 응모 이벤트 참여 상품은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 ▲플레이스테이션5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미드나이트 블랙)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과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미드나이트 블랙) 등 총 4가지다.

행사 기간 11번가 내 ‘플레이스테이션5 예약구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구매 응모 신청을 한 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인증 판매점 ‘오진상사’ 카카오 채널을 친구추가 하면 된다.

당첨자에 한해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카카오 메시지를 통해 별도의 구매 링크가 전송될 예정이다.


서혜림 11번가 스마트디지털팀장은 “11번가를 통해 인기 제품을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