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패션·뷰티 인기 브랜드 60개 기획전...최대 83% 할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26 16:27:55
  • -
  • +
  • 인쇄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화장품 등 라이브 방송 연이어 진행

11번가는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11번가 고객이 선호하는 총 60개 대표 브랜드와 협업해 여름 시즌 상품을 판매하는 ‘아임 패셔니스타’ 기획전을 오는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야외활동 증가로 인한 관련 상품군 수요 회복세에 맞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 11번가의 '아임 패셔니스타' 기획전 포스터 [11번가 제공]

 

김명식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패션과 뷰티는 코로나19의 영향을 가장 크게 받았던 카테고리들로 최근 소비심리 회복세를 발판 삼아 고객이 만족할 행사와 혜택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미샤‧아모레퍼시픽‧탑텐‧지오다노‧자주‧크록스코리아‧헤지스 등 총 60개 브랜드별로 행사 기간 최대 8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각종 색조 화장품과 쥬얼리 등 뷰티 제품, 가벼운 야외활동을 위한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과 셔츠‧원피스‧신발 등 다양한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엄선한 ‘MD 픽’ 상품도 마련했다. ‘에잇세컨즈 버킷햇’,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닥터지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 등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라이브 방송도 연이어 진행한다. 오는 30일 오후 7시 ‘라이브11’에서 1020 세대 수요가 높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어커버’와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공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1번가 단독상품‧베스트상품 등을 방송 전용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프리메라(6월 3일) ▲바닐라코(6월 7일) ▲아이오페(6월 9일) 등의 화장품 브랜드 방송도 준비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