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오는 26일 오후 4시 50분 방송에서 ‘LG스텐바이미’(27형)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LG스탠바이미는 무선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개인용 스크린이다. 스마트 폰처럼 터치로 조작하고 탭으로 미러링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 스크린 기능이 적용됐다.
![]() |
▲ NS홈쇼핑이 26일 특집방송으로 판매하는 ' LG스탠바이미' [NS홈쇼핑 제공] |
이 제품은 홈 엔터테이먼트와 원격수업‧재택근무에 최적화돼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게 NS홈쇼핑의 설명이다. 이번 특집방송에서 한정 수량으로 LG스탠바이미를 판매한다.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며 특집방송 가격은 98만 8000원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LG 울트라HD TV AI 씽큐’(86형)도 349만 원에 판매한다. 4K 울트라 화질이 적용된 대형 TV다. 영화‧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2폴 스탠드와 벽걸이 거치가 가능하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NS홈쇼핑 앱을 통한 구매 결제 시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5만 원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범상치 않은 주말2월 기적의 쇼핑’ 적립금 증정 이벤트에 응모 후 받는 2만 원 적립금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각자의 생활에 맞춘 다양한 모니터‧스크린‧테블릿‧대형TV 등 더 다양한 형태의 가전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집콕족을 위한 프라이빗 스크린과 대형 초고화질 TV의 특가 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