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3년 만에 'NS문화의 날'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8 01:46:01
  • -
  • +
  • 인쇄

NS홈쇼핑은 지난 15일 경기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2 NS문화의 날' 행사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재개됐다. 

 

▲ 사진=NS홈쇼핑 제공


특히, 임직원의 어린 자녀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먹거리존이 운영됐다.

'미션 올림픽', '캘리그라피 가족액자', '티셔츠 꾸미기' 등 체험 중심의 '클래스 존'과 캐리커처·페이스페인팅·네일아트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또 아이들을 위한 '마술&버블쇼'와 사내 동아리 'NS밴드'의 피날레 공연도 열렸다.

이외에도 요리와 함께 생맥주나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먹거리존과 캐릭터 솜사탕, 아이스크림, 쿠키 등 간식존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임직원의 끝없는 도전 정신과 가족의 아낌없는 성원은 회사의 가장 큰 경쟁력이자 성공 요인"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