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쿠키아 뚜부과자' 론칭 방송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02 00:40:48
  • -
  • +
  • 인쇄

NS홈쇼핑은 오는 3일 오전 11시 35분 '쿠키아 뚜부과자'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고 1일 밝혔다.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를 주원료로 한 쿠키아 뚜부과자는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꼽히는 등 인기가 높은 스낵이다. 

 

▲ 쿠키아 뚜부과자 [NS홈쇼핑 제공]


두부 스낵의 고소한 맛과 원적외선 오븐에서 반복해 굽고 기름기를 대폭 줄여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방송 중 소개하는 '오리지널 뚜부과자'는 두부 본연의 맛을 볼 수 있고, '오곡 뚜부과자'는 풍부한 맛과 바삭 오독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낭만뚜쵸'는 국내산 옥수수가 원재료로 쓰였다.

이지윤 NS홈쇼핑 TV건강식품팀 MD는 "가을철 많은 먹거리 홍수 속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찾는 분들을 위해 '쿠키아 뚜부과자'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銀, ‘에브리타임’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국내 대표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운영하는 비누랩스 주식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날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한이 비누랩스 주식회사 대표이사와 이환주 KB국민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에브리타임’은 강의 시간표 작성, 강의평 확인 등

2

하나銀, 4500억 규모 생산적 금융 지원 본격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하나은행은 신용보증기금(이하, 신보) 및 기술보증기금(이하, 기보)에 98억원(보증료지원금 포함)을 추가 출연(신보 63억원, 기보 35억원)을 통해 4500억원 규모(신보 2900억원, 기보 1600억원)의 생산적 금융 본격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금융지원은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10월에 발표한 84조원 규모의 생산적 금

3

우리銀, AI 기반 디자인 플랫폼 ‘W-스케치’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생성형 AI 기반 이미지 제작 서비스 ‘W-스케치(W-Sketch)’를 최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내부 PoC(개념검증) 단계를 거쳐 실무 활용성을 충분히 검증한 우리은행은 올해부터 전 부서가 사용할 수 있도록 W-스케치를 캐릭터·사물·일러스트 등 실제 디자인 업무 전반으로 확대 적용했다.직원들은 명령어 입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