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3년 만에 'NS문화의 날'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8 01:46:01
  • -
  • +
  • 인쇄

NS홈쇼핑은 지난 15일 경기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2 NS문화의 날' 행사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재개됐다. 

 

▲ 사진=NS홈쇼핑 제공


특히, 임직원의 어린 자녀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먹거리존이 운영됐다.

'미션 올림픽', '캘리그라피 가족액자', '티셔츠 꾸미기' 등 체험 중심의 '클래스 존'과 캐리커처·페이스페인팅·네일아트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또 아이들을 위한 '마술&버블쇼'와 사내 동아리 'NS밴드'의 피날레 공연도 열렸다.

이외에도 요리와 함께 생맥주나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먹거리존과 캐릭터 솜사탕, 아이스크림, 쿠키 등 간식존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임직원의 끝없는 도전 정신과 가족의 아낌없는 성원은 회사의 가장 큰 경쟁력이자 성공 요인"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 세계 4억 명 접종…GC녹십자, 독감백신 시장 점유율 1위 유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독감백신 ‘지씨플루’의 누적 생산량이 4억 도즈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1도즈는 성인 1회 접종 분량으로, 이는 전 세계 4억 명이 GC녹십자의 독감백신을 접종한 것과 맞먹는 수치다.독감 바이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계절성을 띠며 유행한다. 국내에서는 주로 4분기에 확산되는 만큼, GC녹십자는 안정

2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참가…CDMO 경쟁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인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BioProcess International, BPI)’에 참가해 차별화된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렸다.BPI는 바이오의약품 개발, 생산, 분석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로, 올해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3

휠라 언더웨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 오픈... 차별화된 상품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편안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휠라 언더웨어가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가 대형 쇼핑몰에 선보이는 첫 단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