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더워도 다 같이 스마일” 크록스 한정판 샌들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09 13:39:01
  • -
  • +
  • 인쇄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팝업스토어를 24일까지 연다고 9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크록스’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 갤러리아가 크록스와 스마일리 협업 샌들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해당 상품은 노란색 바탕에 스마일 패턴이 특징이며 크록스 샌들 구멍에 지비츠라는 작은 액세서리를 끼워 넣어 꾸밀 수 있다.

그 외에도 원단을 끈으로 묶어 염색하는 기법인 타이다이(Tie-dye) 프린트 등의 레트로 디자인도 함께 선보인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