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소비자원 우수 인증기업 ‘명예의 전당’ 등극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2 15:10:39
  • -
  • +
  • 인쇄
12년간 총 7번 인증 획득

NS홈쇼핑이 지난 9일 한국소비자원 주관으로 열린 ‘2022년 CCM우수 인증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7년 연속으로 인증을 받아 ‘명예의전당’에 헌액됐다고 12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소비자 중심의 경영 활동을 진행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실천하는지에 대해 평가‧인증하는 국가 공인제도다. 2년마다 평가를 시행하고 있다.
 

▲ NS홈쇼핑의 조항목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와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왼쪽에서 세 번째)가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앞서 2009년부터 총 7번째 인증을 받았고 12년간 이 인증을 유지하며 이번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이 회사는 내부위원 4명과 외부위원 6명으로 구성된 소비자 불만처리위원회를 출범하고 디지털 컨택센터 선진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시각장애인에게 등록‧주문 서비스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을 위한 앱 설치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에 힘써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앞으로도 NS홈쇼핑은 CCM 인증 명예의 전당에 오른 고객 중심경영 기업으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제1회 외환 지식 경연 대회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외환 업무에 대한 임직원 역량 강화와 이를 바탕으로 수출입 기업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외환 지식과 실무

2

구호플러스,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구호플러스가 트와이스 지효와 개성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과거와 미래의 결합에서 영감 받은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과거에서 온 미래(Futures From Yester

3

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매력,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적 행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멈추지 않는 탐험’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