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품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10 01:54:19
  • -
  • +
  • 인쇄

NS홈쇼핑이 지난 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고, '2022 제품안전정보 오픈 포럼'에서는 제품안전정보활용 우수기업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제품안전의 날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한 행사다. 

 

▲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제품안전 정보를 활용한 제품안전 예방시스템과 리콜모델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 같은 날 진행된 제품안전정보 오픈 포럼에서 중소기업 협력사와 네트워크를 구축해 품질관리에 적극 나서 위해 상품을 차단하고 안전한 제품 유통에 힘써왔다는 평가를 받아 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

이 포럼에서는 NS홈쇼핑 QA2팀 유대희 팀장의 발표로 제품안전정보 활용 사례가 공유되기도 했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앞으로도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에 기여하고, 불안한 경제상황 속에서도 소비자가 안전한 제품만을 선택하는 소비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품질관리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