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템 미리 구매” 11번가,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9 17:12:25
  • -
  • +
  • 인쇄
카테고리별 200여 개 상품 최대 20% 할인

11번가가 여름 시즌 상품을 미리 판매하는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름철 필수 가전과 먹거리‧패션잡화‧화장품, 인테리어 상품 등 카테고리별 200여 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 11번가의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 [11번가 제공]

 

11번가는 기획전에서 고객들의 구매 후기가 좋은 여름 계절가전을 판매한다. ‘LG 휘센 듀얼 인버터 20L 제습기’를 최대 혜택 적용 시 38만 9700원에, ‘삼성전자 스탠드형 에어컨 Q9000’을 129만 9000원에, ‘포른 넥밴드 선풍기’를 1만 9800원에 판매한다.

먹거리로는 ‘옛날 할매 들기름 막국수’와 ‘옥류관 평양 물냉면’ 등의 밀키트부터 ‘목우촌 생생 삼계탕’, ‘김오곤 녹용홍삼보’ 등 보양식품을 판매한다. 커피‧탄산수 등 각종 음료까지 각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했다.

여기에 린넨 민소매 원피스와 반팔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선크림, 차렵이불 등 여름철 고객들이 찾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박세환 11번가 사업관리담당은 “여름 필수품에 초점을 맞춰 상품을 구성하고 고객들의 합리적인 여름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자랜드, 창고형약국 '메디킹덤' 오픈 기념 연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전자랜드가 서울 용산구 전자랜드 용산본점 인근에 800평 규모 창고형약국 ‘메디킹덤약국’이 2월 7일 문을 여는 데 맞춰 용산본점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창고형약국은 대형 공간에 의약·건강·뷰티 관련 상품을 집약한 운영 형태다. 고객이 매장을 순회하며 상품을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메디킹덤약국

2

대상, 동성케미컬과 손잡고 ‘옥수수 전분 포장재’ 개발…2027년 상용화 목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소재과학솔루션 기업 동성케미컬과 손잡고 전분계 컴포스터블 소재 및 제품 공동 연구개발에 나선다. 대상은 5일 동성케미컬과 ‘전분계 컴포스터블 소재 및 제품’ 공동연구개발 계약을 체결하고, 옥수수 전분 기반의 열가소성 전분(Thermoplastic Starch·TPS)을 활용한 친환경 생분해 포장재 개발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3

AI로 만드는 웹툰 실전 가이드…김한재 교수, '나노바나나로 AI툰 제작하기' 출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웹툰·만화 창작에서의 AI 활용을 체계적으로 다룬 실전서 '나노바나나로 AI툰 제작하기'가 출간됐다. '나노바나나로 AI툰 제작하기'는 이미지 생성 AI와 텍스트 생성 AI를 웹툰 제작 전 과정에 접목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한 책이다. 단순한 기술 소개를 넘어, 실제 창작자가 AI를 어떻게 ‘도구’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