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494에 가공육 활용 베이커리 입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8 19:34:58
  • -
  • +
  • 인쇄
샤퀴테리 더한 프랑스 파이 ‘키쉬 로레인’ 판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고메이494의 ‘소금집 파이샵’ 매장에서 가공육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소금집 파이샵은 소금집 공방이 샤퀴테리 전문점 ‘소금집 델리’에 이어 새롭게 문 연 디저트 전문점이다. 베이커리에 수제 가공육을 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샤퀴테리는 염장·훈연·건조 등 다양한 조리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육가공품을 뜻한다.
 

▲ ‘소금집 파이샵’ 매장에서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대표 상품으로는 프랑스 로레인 지방 대표 파이 ‘키쉬 로레인’이 있다. 파이에 식사용 재료인 잠봉(얇게 저민 햄), 구운 버섯, 그뤼에르, 모짜렐라 치즈 등을 더했다. 가격은 7500원이다.

이외에도 ▲치킨리버 파테 ▲잠봉뵈르 샌드위치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