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복합문화공간 ‘하이브인사이트’ 뮤지엄 개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7 15:07:41
  • -
  • +
  • 인쇄

하이브의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가 내달 14일 용산 신사옥에 문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하이브 인사이트는 음악에 대한 하이브의 관점을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낸 복합문화공간으로 하이브의 음악과 아티스트, 팬을 연결하기 위한 공간이다.
 

▲ 5월 14일 개관하는 '하이브 인사이트' 전경 [사진=하이브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는 ‘We believe in Music’이라는 하이브의 새 미션을 다채로운 전시 공간과 콘텐츠로 구현해 하이브의 음악이 주는 영향력과 감동을 관람객이 몸소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이 만드는 하이브의 음악에 관한 이야기들이 이곳에 집대성된다.

아티스트와 팬들의 영광의 순간을 기록한 공간, 관람객이 오감을 활용해 음악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도 마련된다.

하이브의 신사옥인 하이브 용산 지하 1~2층에 연면적 약 4700㎡ 규모로 조성된 하이브 인사이트는 관람객의 안전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관람을 희망하는 이용객은 26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와 내달 3일 오픈하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각각 신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