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Goal 때리는 경품'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2 00:51:04
  • -
  • +
  • 인쇄

NS홈쇼핑이 내달 1일까지 '골때리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S홈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세계적 축구 이벤트가 열리는 기간 동안 시원한 골을 염원하는 국민의 마음을 담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NS홈쇼핑 제공


응모방법은 행사 기간 동안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푸시 수신 동의 후 이벤트 응모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치킨세트 기프티쇼를 무료 증정하며, 당첨일 2일 이내에 휴대폰 문자로 발송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응모만 하면 당일 사용할 수 있는 500원의 적립금도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받아 상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