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정준호 "사실 결혼을 두 번 했어" 결혼식 비화 셀프 폭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3 19:16: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와 예산 투어에 나선 ‘여행 친구’ 정준호가 충격적인 결혼식 비하인드를 셀프 폭로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4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9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배우 정준호와 함께 ‘친구 집 고향 투어’에 나서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충남 예산 ‘5일장’에서 정준호를 만난다. 김대희와 과거 한 작품에 함께 출연해 친분이 두터운 그는 ‘예산 8미’ 중 하나인 ‘예산국수’를 강력 추천한다. 직후 정준호의 단골 국수 가게에 들어선 홍인규는 “저기 (정)준호 형님 사진이 걸려 있네”라며 놀라워한다. 정준호는 “아내와 결혼하고 나서 왔을 때 찍은 것”이라고 당시 추억을 소환한다. 장동민은 “그럼 결혼 하실 때, 예산 분들도 많이 오셨냐?”고 묻고, 정준호는 갑자기 “내가 결혼을 두 번 했어”라고 고백해 ‘독박즈’를 깜짝 놀라게 한다. 심각한 표정의 정준호는 “여기서만 밝히겠다”고 한 뒤 “서울에서 한 번 하고, 예산에서 한 번 더 했다”고 설명해 ‘독박즈’를 안도케 한다. 그는 “예산에서만 2,500명 넘는 분들이 결혼식에 오시겠다고 해서 예산에서 결혼식을 한 번 하고, 서울에서 또 한번 했다”라며 어마무시한 인맥왕 포스를 발산한다. 

 

급기야 정준호는 “내 결혼식에 두바이 왕자도 왔었다”고 글로벌 인맥까지 언급한다. 이에 ‘독박즈’는 “두바이 왕자 같은 분들은 축의금을 얼마 내시냐?”며 귀를 쫑긋 세우고, 정준호는 “아파트 한 채 값을 기대했는데…”라고 하더니, 구체적인 액수를 제시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과연 두바이 왕자가 낸 축의금이 얼마였을지 궁금증이 솟구치는 가운데, 김준호는 “그러면 저희가 두바이 여행갈 때 연결 좀 시켜 달라”고 부탁한다. 정준호는 “너희끼리만 간다고?”라고 확인하더니, “내가 같이 안 가면 좀 힘들 거다. 걔(두바이 왕자)가 낯을 많이 가려서…”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대환장 케미 속, 드디어 ‘예산국수’와 현지 막걸리가 나오고. 정준호는 일어나 건배 제의를 한다. 그는 “내가 57년 살아오면서 만든 건배사가 있다”며 견배사에 얽힌 이야기를 줄줄 읊는데, 듣다 지친 장동민은 “힘없는 놈은 막걸리도 못 마시겠네~”라고 비꼬아 정준호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과연 정준호의 57년 인생관이 담긴 건배사가 무엇일지, 이들의 유쾌한 ‘예산 투어’는 4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9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