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김경욱 "2025 브랜드 대상 수상 후 다나카에 항의 받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8:49: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경욱이 ‘20205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애를 안았지만 “다나카 상에게 항의를 받았다”고 밝혀 웃음을 안긴다.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24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9회에서는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개그맨 김경욱이 스페셜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일본에 이런일이 특집’이 펼쳐진다. 

 

‘위험한 미용실’부터 ‘길바닥 인터뷰 IN JAPAN’,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 ‘폼생폼사’까지 총 4개의 이야기가 준비돼 있는 가운데, 전현무는 “안 되면 될 때까지 끝없이 창조해내는 웃음 크리에이터!”라며 다나카 상과 김홍남이란 캐릭터로 사랑받은 김경욱을 소개한다. 이어 “최근에 축하받을 일도 있었다고 들었다”고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개그맨 부문’ 상을 수상한 소식을 전한다. 김경욱은 “다나카 상이나 김홍남이 아닌 ‘김경욱’으로 상을 탔다. 그랬더니 다나카 상이 ‘일은 내가 다 했는데 왜 상은 네가 받느냐’며 항의를 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유쾌한 분위기 속, 일본 오사카로 떠난 제작진이 길거리 인터뷰를 시도하는 모습이 공개되는데, 시민들은 “오사카에 진짜 독특한 사람이 많은데, 손님 얼굴에 거품을 칠하는 특이한 미용사가 있으니 만나 보라”고 제보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직후 제작진은 ‘위험한 미용실’의 주인공인 야바이 컬러야 씨를 찾아 가는데, 그는 “하루에 단 두 명의 손님만 받는다”면서 이날 예약된 ‘안면 샴푸’ 손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직접 샴푸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없는 ‘안면 샴푸’ 현장에 전현무는 혀를 내두르며, “저 정도면 미용사가 자기 스트레스를 푸는 것 아니냐?”고 의심한다. 

 

과연 야바이 컬러야 씨가 선보인 ‘안면 샴푸’가 어떤 서비스인지 궁금증이 솟구치는 가운데, 다음 이야기인 ‘길바닥 인터뷰 IN JAPAN’에서는 도쿄 요요기 공원의 명물인 ‘개부자남’부터 ‘초대형 러프콜리’가 출몰(?)해 시선을 강탈한다. 무려 21마리의 개를 산책시키고 있는 ‘개부자남’은 “최대 32마리까지 동시에 산책시킬 수 있다”고 자랑스레 말한다. 여기에, ‘초대형 러프콜리’가 제작진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데, 이를 본 스튜디오 MC들은 “로봇 같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잠시 후, 이 개에 얽힌 비밀이 공개되자 전현무는 “최근 본 것 중 가장 충격적”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대체 ‘요요기의 명물’인 ‘초대형 러프콜리’의 비밀이 무엇인지는 24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