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홍경민 "홍창기 선수 응원가, '흔들린 우정' 후 최고의 아웃풋"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08:38: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스포츠 신기록 특집’을 맞아 ‘한국 야구계의 레전드’ 김태균, 유희관을 게스트로 초대해 놀라운 스포츠 관련 비화를 대방출한다.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장면. [사진=SBS]

 

12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3회에서는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게스트로 김태균, 유희관이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스포츠 신기록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스포츠 응원가만 무려 500여곡을 부른 ‘응원가 계의 큰 손’부터 LG트윈스 유니폼만 무려 컨테이너 하나를 가득 채울 정도로 보유한 ‘이색 야구팬’의 정체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오프닝에서 전현무는 “한국 레전드 야구 선수이자, 한화 이글스의 영원한 52번 김태균, 판타스틱한 제구 마스터 유희관이 게스트로 나왔다”며 두 사람을 반갑게 맞는다. 이어 그는 “두 선수가 현역 시절 얼굴로 유명했다던데?”라고 치켜세우는데, 김태균은 “좀 민망하지만, 입단 당시 해설위원 분들이 야구계의 장동건이라고 표현해 주셨다”고 답한다. 이에 백지영은 “가만 보면 장동건 느낌이 좀 있다. 턱이랑 볼살 등 여기저기 좀 쳐내면 ~”이라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제작진은 ‘스포츠 특집’의 첫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홍경민의 작업실을 찾아간다. 홍경민은 최근 LG트윈스 홍창기 선수의 응원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그는 “주위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반응을 보여주신 게 ‘흔들린 우정’ 이후 처음이라, 최고의 아웃풋인 것 같다”고 감사함을 전한다. 그러면서 그는 홍창기 선수의 응원가를 만들게 된 계기부터, 모두가 궁금해 하는 저작권료까지 속 시원하게 밝힌다. 과연 홍창기 선수 응원가에 얽힌 비화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홍경민은 “오늘 제가 소개할 진짜 주인공은 응원가 계의 큰 손!”이라고 귀띔한다. 

 

직후, 홍경민이 언급한 ‘응원가 계의 큰 손’이 등장하는데, 그는 “대한민국에서 응원가를 가장 많이 부른 황석빈”이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이어 그는 “야구뿐 아니라 축구, 배구, 농구, 아이스하키 등 다양한 종목에서 약 500곡의 응원가를 불렀다”며 깜짝 라이브까지 선사한다. 나아가 자신의 작업실을 시원하게 공개하는 것은 물론, “가수로서 이루고 싶은 소망이 무엇인지?”를 묻는 제작진에게 오랜 바람을 털어놓는다. 과연 ‘응원가 계의 큰 손’인 황석빈 씨가 품고 있는 꿈이 무엇인지는 12일(목) 밤 9시 방송하는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3.9%(수도권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해, 전주 대비 0.5% 포인트나 상승하는 ‘미친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지상파 프로그램 중 뉴스를 제외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해 시즌2의 강력한 귀환을 알리며 목요일밤 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2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3

KGM, '무쏘' 1호차 고객 전달…본격 출고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KG모빌리티(KGM)가 ‘무쏘’ 1호차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KGM은 19일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에서 권교원 사업부문장(전무)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무쏘’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차 고객은 경기도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운영 중인 이미남 대표(45)다. 이 대표는 비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