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손흥민-BTS급 '월드 클래스' 패밀리 등판?! "'월클' 인정"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2 09:05: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 손흥민-봉준호-BTS급 ‘월드 클래스’ 패밀리가 등판해 안정환X이혜원 부부의 ‘인정’을 자아낸다.

 

▲프랑스, 이집트, 미국 패밀리가 출연한다. [사진=채널A]

 

24일(목)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0회에서는 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프랑스 대표 파비앙, 이집트 대표 새미, 미국 대표 크리스가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프랑스-이집트-미국으로 선 넘은 패밀리들이 각국의 독특한 문화가 돋보이는 일상 및 여행 현장을 공개해 시간을 ‘순삭’한다. 

 

이날 오프닝에서 송진우는 “손흥민, 봉준호, BTS에 이은 ‘월드 클래스 패밀리’가 ‘선 넘은 패밀리’를 찾아온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직후 새롭게 등장한 ‘프랑스 패밀리’ 서용상X양승희는 “프랑스에서 베이커리를 운영 중”이라고 자신들을 소개한 뒤, “제빵사인 서용상이 프랑스의 국민 간식인 ‘플랑’ 대회에서 현지인을 제치고 1등을 차지한 것은 물론, 바게트 대회에서 8위, 크루아상 대회에서 10위를 기록했다”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공개한다. 

 

이에 안정환은 “입맛 까다로운 프랑스에서 빵으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셈”이라고 놀라워하고, 이혜원은 “진짜 ‘월드 클래스’가 맞으시다. 인사를 드리러 가야할 것 같다”라며 ‘리스펙’을 표현한다. 

 

무엇보다 서용상의 아내 양승희는 “23년 전 남편이 갑자기 빵을 배우겠다며 프랑스로 유학간다고 해서 얼마나 황당했는지 모른다. 지금 생각해도 기가 막힌다”라며, “그래도 사랑에 눈이 멀었었는지, 남편을 열심히 서포트해 여기까지 오게 됐다”라고 말한다. 

 

이에 이혜원은 “내 이야기와 똑같다”라며, “나도 사랑에 눈이 멀어서 (안정환을 열심히 서포트했다)”라며 남다른 ‘격공’을 드러낸다. 두 부부가 특별한 공감대를 이루는 현장에, 유세윤은 “사랑에 눈이 멀어서, 결국 행복하잖아~”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한다. 

 

또 ‘프랑스 패밀리’는 “동양인으로서 프랑스인들의 입맛에 맞춘 빵을 만드는 일이 쉽지만은 않았다”라고 고군분투하던 시절을 회상한 뒤, “당시 안정환이 프랑스 리그에서 뛰고 있었는데, 매 경기마다 열심히 임하는 모습을 보며 특별한 동질감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었다”라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프랑스 패밀리’는 “빵으로 어떻게 프랑스인들을 사로잡았는지 보여주겠다”라며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일상을 공개하는데, 서용상은 최상의 빵을 만들어내기 위해 무려 자정부터 출근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나아가 ‘프랑스 패밀리’의 베이커리에는 플랑, 바게트, 크루아상 같은 프랑스 전통 빵을 비롯해 꽈배기, 크림 팥빵, 고로케 등 한국식 빵도 현지인들에게 고루 인기를 끌고 있어 ‘K부심’을 폭발시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프랑스 패밀리’의 일상을 비롯해 ‘이집트 패밀리’ 김지은X제이미가 이집트의 히든 휴양지인 ‘다합’으로 여행을 떠난 현장, ‘미국 패밀리’ 김로은X로버츠가 라스베이거스 대저택을 떠나 하와이에 있는 ‘세컨 하우스’를 공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0회는 24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