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걸' 이이경 "첫 유닛 미션 후 4인 '데스매치'행...1명만 생존" 충격 발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0 08:04: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하우스 오브 걸스’에서 2차 탈락자 발생이 예고돼 ‘하오걸 뮤지션’들을 충격에 빠트린다. 

 

▲'하우스 오브 걸스'. [사진=ENA]

 

11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제작: 콘텐츠브릭) 8회에서는 ‘하오걸 뮤지션’ 9인 밤샘-뷰-서리-시안-아라-영주-유아-지셀-키세스가 5라운드 ‘트리플 유닛 미션’을 위해 ‘하우스’를 방문한 ‘아티스트 메이커’ 김윤아-양동근-신용재, 그리고 ‘매니징 디렉터’ 이이경과 만나 경연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하우스’에 모인 김윤아-양동근-신용재-이이경은 신중한 회의 끝에 고른 ‘트리플 유닛’ 매칭 결과를 발표한다. 세 곡의 특징에 맞게 각기 3인이 한 유닛으로 꾸려진 가운데, 결과를 확인한 ‘하오걸 뮤지션’들은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 뷰와 서리는 “피하고 싶었던 곡”이라며 자신이 배정받은 신곡에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반면, 키세스와 밤샘은 “원래 골랐던 곡”이라며 하고 싶은 곡을 배정받아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유아 역시 신곡 배정과 유닛 구성을 확인하자 “좀 ‘멘붕’이 왔다”며 충격을 드러내고, 지셀과 아라는 “원했던 곡이긴 하다”며 만족스러워한다.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분위기 속, 이이경이 5라운드 ‘트리플 유닛 미션’의 룰을 기습 발표하는데, “이번 미션에서 1위를 차지한 유닛 3인은 전원 생존이 확정되나, 나머지 2-3위 유닛 중 두 명씩 총 4인은 ‘데스매치’를 치른다. 이중 단 한 명만 살아남는다”라고 충격적인 룰을 알린 것. 무려 3인이 ‘트리플 유닛 미션’ 후 ‘하우스’를 떠나야 한다는 청천벽력 소식에 ‘하오걸 뮤지션’들은 모두 경악한다. 

 

그런가 하면, ‘하오걸 뮤지션’들은 팀 매칭 후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데, 밤샘을 비롯해 유아, 키세스, 시안 등이 같이 팀을 하고 싶지 않은 ‘기피 대상’ 1인으로 영주를 언급해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이를 알 리 없는 영주는 “유닛 멤버 구성이 중요한 미션인데, 솔직히 나머지 2인이 저와 성향 면에서 다른 사람들이라 걱정”이라면서 고민에 잠긴다. 그러면서 그는 “무조건 1위로 살아 남아야겠다”고 다짐하는데, 과연 영주와 팀이 된 멤버들이 누구일지, 모두의 ‘기피 대상 1호’로 ‘의문의 1패’를 당한 영주가 ‘트리플 유닛 미션’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무려 3인의 탈락자가 추가 발생하는 ‘하오걸 뮤지션’들의 5라운드 ‘트리플 유닛 미션’은 11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ENA ‘하우스 오브 걸스’ 8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