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7기 정숙 "기분 나쁘다" 한밤의 '오열 사태'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09:52: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 정숙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오열을 터뜨린다. 

 

▲'나는 SOLO'. [사진=ENA, SBS Plus]

 

27일(수)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수를 ‘픽’한 데이트 선택 후 영철과 살벌하게 대치한 정숙이 끝내 눈물을 쏟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영철은 정숙이 새로운 데이트 선택에서 자신과 광수가 아닌 영수를 택하자 “악플 좀 받겠는데?”라며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던 터. 이날 정숙은 영수와 데이트를 마친 뒤, 밀려오는 어색함에 공용 거실이 아닌 자기 방으로 가버린다. 이를 지켜본 영철은 “(슈퍼)데이트 때까지만 해도 (최종 선택을) 한다는 생각이었는데, 지금은 고민이다. 무진장 삐쳤어”라고 다른 솔로남녀들에게 하소연을 늘어놓는다.

 

얼마 후 정숙이 공용 거실에 나타나자, 영철은 정숙이 있는 테이블의 대각선 끝에 자리한 채 묘한 대치 모드를 보인다. 그러면서 영철은 옆자리 솔로남녀들에게 “(영수와의 데이트 후에도) 아무렇지 않아 하길래…”라며 정숙에게 섭섭했던 이유를 털어놓는다. 정숙은 그런 영철의 모습을 힐끔 쳐다본 뒤, “너무 기분 나쁘다. 이렇게 (한 테이블에서 두 편으로) 갈라서”라고 영철의 옆담화(?)에 분노한다.

 

두 사람의 기싸움에 모두가 불편해하는 가운데, 정숙은 영식에게 상담을 신청한다. 이어 정숙은 “(영철이) 내 얘기를 하는 게 들린다. 그게 맞는 거냐? 그렇게 내가 잘못한 일이야?”라면서 오열한다. 고민 끝에 정숙은 영철과 ‘1:1 대화’에 나서고, 무거운 침묵 속 정숙은 “영철님과 광수님이 사실 나한테는 좀 더 특별했다”고 운을 뗀다. 영철은 눈시울이 붉어진 정숙에게 “울지 마”라고 하다가 본인도 울컥한다. 이때 두 사람의 ‘맞대면’을 목격한 영자는 여자방으로 가서 “서로 운 거야?”라고 놀라워하고, 옥순은 “정숙이가 분량 킬러야”라며 혀를 내두른다. 마지막까지 드라마를 쓴 ‘인기녀’ 정숙의 ‘오열 사태’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5%(전국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9%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8월 19일 발표)의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해 매주 핫한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인기녀’ 정숙이의 오열 사태와 최종 선택 결과는 2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