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와 데이트 앞두고 문희준에게 조언 전화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10:11: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문희준에게 조언을 구한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2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8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의 세 번째 만남 전, H.O.T. 멤버 중 유일한 유부남인 문희준에게 전화를 걸어 연애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장우혁은 오채이와의 데이트 장소로 향하던 중, 문희준에게 전화를 건다. 그는 “요즘 썸을 타고 있는 분과 데이트를 하는데, 오늘 그 분의 조카와 같이 보기로 했다. 마침 조카가 너희 둘째 아이와 동갑인데,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라고 털어놓는다. 두 남매의 아빠인 문희준은 “아이들은 몸으로 놀아주는 걸 좋아한다. 그러나 네가 놀아준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너도 재밌게 논다고 생각하라. 그리고 아무리 힘들어도 아이 앞에서 지친 기색을 보이면 안 된다”고 조언한다. 그러면서 문희준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진짜 있는 거야?”라고 묻는다. 과연 이에 장우혁이 뭐라고 답할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문희준은 “이번에 조카랑 친해져서 꼭 점수를 많이 따길~”이라며 응원을 보낸다.

 

문희준과 전화를 마친 장우혁은 드디어 오채이와 조카가 있는 한 키즈카페에 들어선다. 이곳에서 장우혁은 에너지 넘치는 3세 남자 아이인 오채이 조카에게 반갑게 인사를 한다. 하지만 ‘스튜디오 멘토군단’ 문세윤은 “한 30분 정도 본다”라고 장우혁의 ‘체력 방전’을 걱정하고, ‘교장’ 이승철 역시 “20분 컷인데?”라고 받아쳐 폭소를 자아낸다. 오채이는 긴장한 표정의 장우혁에게 “감당할 수 있으시겠냐?”며 불안해하는데, 장우혁은 조카의 환심을 사기 위해 온몸을 불사른다. 이에 오채이는 “삼촌 최고다!”라며 ‘엄지 척’을 한다. 

 

그러던 중, 오채이는 직접 싸온 도시락을 꺼내놓는다. 장우혁은 오채이표 김밥과 샌드위치에 감탄한다. 직후 장우혁은 조카에게 음식을 먹여주면서 “이모부~”라는 말을 하게 시킨다. 조카는 곧장 “이모부~”라고 따라하고 이에 놀란 오채이는 “얘가 오늘은 왜 이렇게 말을 잘 들어?”라며 부끄러워한다. 달달한 분위기 속, 오채이의 친언니가 등장한다. 장우혁은 미래의 처형(?)과 자연스레 인사를 나눈다.

 

과연 오채이의 언니가 장우혁과의 첫 대면에서 어떤 말을 건넬지, 장우혁은 이날 오채이에게 좋은 점수를 딸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장우혁과 오채이의 세 번째 데이트 현장은 2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8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