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야구' 불꽃 파이터즈vs연천 미라클, 31일 생중계 확정! 3연속 승전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2 11:36: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가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연천 미라클’ 경기를 8월 31일(일) 오후 2시로 확정 지었다.

 

▲'특집 야구 생중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SBS Plus를 통해 세 번째로 생중계되는 직관 경기다. 앞서 SBS Plus는 6월 22일 인하대학교, 7월 20일 동아대학교와의 경기를 생중계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두 경기 모두 불꽃 파이터즈의 승리로 끝이 나면서,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승리’라는 공식이 만들어져 불꽃 파이터즈의 팬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도 2연속 초대박을 터뜨렸는데, 이번 세 번째 생중계에서도 새로운 기록이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6월 22일 방송된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인하대학교’는 가구 최고 시청률 1.5%(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 방송 기준)를 기록했으며, 전국 분당 최고 시청자 수는 무려 30만 6000명을 넘어섰다. 또한, 7월 20일 방송된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동아대학교’도 가구 최고 시청률 1.5%를 찍으면서 놀라운 인기를 과시하는 등 압도적 팬덤을 자랑했다.

 

갈수록 뜨거워지는 관심 속, 세 번째 생중계 상대인 연천 미라클 팀은 독립리그 최초 3년 연속 우승을 달성한 독립야구단 최강팀이다. 올해도 정규리그에서 1등을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25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팀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과연 불꽃 파이터즈가 이번 경기에서도 또 한 번의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SBS Plus ‘특집 야구 생중계-불꽃 파이터즈 VS 연천 미라클’은 8월 31일(일) 오후 2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PTKOREA,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서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 포함 7개 본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PTKOREA가 지난 11일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포함해 금상 2개, 은상 2개, 동상 2개 등 총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2

한국도미노피자,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세브란스병원과 강남세브란스병원에 각 5 000만원씩 총 1 억 원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국도미노피자의 1억 원 기부금 전달식은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 연세의료원 금기창 의료원장, 세브란스병원 이강영 병원장과 강남세브란스병원의 구성욱 병원장이 참여해 세브란스병원에서 지난

3

서울우유, 경기도 소외계층 위한 ‘우유’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와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각 지역 축산계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인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 11일,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축산계장협의회 강보형 회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