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베트남 하노이에 뜬 김준호, '신혼 기운'에 달리기 독박 미션 성공?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1:01: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의 ‘새신랑’ 김준호가 하노이에서 뜻밖의 체력 테스트를 받는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6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8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베트남 하노이의 ‘성 요셉 대성당’을 시작으로 ‘호안끼엠 호수’ 등 현지 명소를 섭렵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성 요셉 대성당’ 인근의 카페에서 현지 간식을 맛본다. 많은 손님들이 ‘쏘이꼼(하노이 가을 전통 간식)’을 주문해 먹자, “우리도 한 번 먹어 보자”며 먹방에 나선 것. 직후 유세윤은 “백설기 먹는 맛!”이라고 흡족해하고, 김준호도 입 안 가득 퍼지는 코코넛 향을 음미하면서 엄지를 치켜세운다. 먹방 후에는 ‘숟가락 뒤집기’ 게임으로 간식비 독박자를 뽑는데, 위기에 몰린 장동민은 한 멤버를 향해 “오늘 많이 나대네~”라고 경고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누가 첫 독박자가 될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독박즈’는 다음 코스로 ‘호안끼엠 호수’로 간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호수의 풍경을 보던 ‘독박즈’는 인근 카페에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한다. 이때 ‘인간 두리안’ 김준호는 두리안맛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역시 맛있다! 시원한 청국장을 먹는 기분~”이라며 행복해한다. 반면 장동민은 “아, 냄새...저리 치워”라면서 질색팔색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그러던 중 장동민은 “호수 가운데 있는 섬에 사람들이 보이네. 저기가‘응옥썬 사당’인가 봐~”라고 아는 척을 하더니, “우리 ‘돌림판’ 게임 해서 걸린 사람이 저 사당까지 가서 손 흔들기 한번 해보자”라고 돌발 제안한다. 유세윤은 “약 500m 정도 되니까 5분이면 충분할 것 같긴 한데, 만약 7분 안에 갔다 오면 독박은 면제해주기 어때?”라고 말한다. 

 

‘최다 독박자 벌칙’급 수위에 모두가 벌벌 떨고, 드디어 ‘돌림판’을 돌리는데, ‘새신랑’ 김준호가 당첨된다. 표정이 어두워진 그는 곧장 ‘500m 7분 안에 주파하기’ 미션에 나선다. 그러자, 장동민은 “준호 형이 결혼한 뒤에 ‘독박’에 잘 안 걸리긴 했다. 이제 한번 걸릴 때가 됐다”고 촉을 세우고, 홍인규는 “갑자기 준호 형 체력 테스트가 됐네~”라면서 ‘새신랑’을 응원한다. 모두의 관심 속, 김준호는 의외의 스피드를 뽐내지만 막판에 “안 돼! 망했다”라며 곡소리를 낸다. 

 

대체 김준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하노이로 떠난 ‘독박즈’의 유쾌한 여행기는 6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YD코리아, 중부권 거점 'BYD Auto 천안 전시장' 6일 개점 예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충청지역 고객의 전기차 수요 증가에 본격 대응하기 위해 BYD Auto 천안 전시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 오픈 예정인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BYD Auto 천안 전시장은 1,421㎡(약 430평)의 독립 부지에 연면적 542㎡(약 164평), 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 쇼룸으로 충청권 수입차 브랜드

2

CJ대한통운, 첨단 풀필먼트센터 찾은 CP 엑스트라… 전방위 물류협력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난달 26일 CJ대한통운과 물류 파트너십을 맺은 태국 최대 유통사 CP 엑스트라(AXTRA)가 한국의 첨단 물류센터를 찾았다. CJ대한통운의 혁신 물류기술과 운영역량을 직접 확인함과 동시에 CP엑스트라의 물류경쟁력 제고 방안을 논의하는 등 양사의 물류 협력 행보가 빨라지는 모양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4일 인천 GDC를 찾은 CP

3

하이트진로, 테라 X 페스티버 크리스마스 굿즈 13종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연말 시즌을 맞아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IP 플랫폼 ‘페스티버(FESTIVER)’와 협업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굿즈 1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가 선호하는 휴대폰 꾸미기 열풍과 테라의 시즌 한정 에디션 인기를 결합해, 브랜드 경험을 한층 다채롭게 확장하고자 기획했다. ‘페스티버x테라 크리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