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8기 현숙, 영수와의 '3:1 데이트' 평정? '미친 존재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0 13:46: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현숙이 영수와의 ‘3:1 데이트’에서 ‘미친 존재감’을 과시한다. 

 

▲'나는 SOLO'. [사진=ENA, SBS Plus]

 

8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로맨스 폭주녀’ 현숙의 등장으로 분위기부터 달라진 영수와의 ‘2순위 데이트’ 현장이 낱낱이 공개된다. 

 

앞서 영수는 ‘2순위 데이트’ 선택에서도 세 표를 받아 28기 최고의 ‘인기남’임을 입증했다. 이날 영수는 자신을 2순위로 택한 영자-옥순-현숙을 차에 태우고 식당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현숙은 영수에게 “오늘까지 간 보기로 했다며? 난 오늘은 너야! 너 때문에 흔들려~”라고 또다시 선전포고해 영자-옥순을 긴장케 한다.

 

잠시 후 식당에 도착한 현숙은 영수의 옆자리에 앉아 이글이글한 눈빛을 발산한다. 이어 그는 영수를 향해 “목줄 감고 있을게~”라고 본격 플러팅을 하고, 식사 내내 ‘어필 공격’을 퍼붓는다. 맞은편에서 이를 ‘1열 관람’하던 옥순은 “이게 무슨 ‘3:1’이야? ‘1:1’이잖아~”라고 농담처럼 현숙을 ‘디스’한다. 현숙은 곧장 “나는 이길 자신 있다고 했잖아~”라면서 영수의 어깨에 고개를 파묻는다. 그러더니 현숙은 “하던 대로 (다른 솔로녀들도) 챙겨줘~. 질투는 안 나니까”라고 여유있게 말하는 한편, 영수의 등에 자신의 팔꿈치를 바짝 붙이는 ‘밀착 마크’를 선보인다. 

 

폭풍처럼 몰아치는 현숙의 플러팅에 결국 영수는 “현숙님 매력에 정신이 혼미해진다. 어찌할 바를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급기야 그는 ‘어미새’처럼 ‘아기새’ 현숙에게 음식까지 먹여준다. 이를 빤히 쳐다보던 영자는 “지금 드라마 보는 거 같지 않아?”라며 관전자 모드를 켜 씁쓸한 웃음을 안긴다. 과연 영수가 세 돌싱녀와의 ‘2순위 데이트’ 후 어떤 심경 변화를 보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시청률 4.1%(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급등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9월 30일 발표)의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해 ‘대체불가’ 인기를 증명했다. 

 

영수와 영자-옥순-현숙의 ‘2순위 데이트’ 현장은 8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