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정준호, 충남 편 여행 친구 출격! 예산 투어 코스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09:14: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가 충남 예산이 낳은 스타 정준호와 네 번째 국내여행에 돌입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4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9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배우 정준호를 ‘여행 친구’로 초대해 충남 예산 투어에 나서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다음 여행지를 물색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여 아이디어 회의를 한다. 김준호는 “또 한 번 국내 투어를 하면 어떨까?”라는 의견을 내고, 김대희는 “충청도에 오면 꼭 연락하라고 하신 형님이 있긴 하다”며 폭풍 호응한다. ‘독박즈’는 “그러면 충청도부터 전라도까지 서쪽 해안 코스를 섭렵해 보자”라고 합의해, 대망의 ‘친구 집 고향 특집’을 시작한다. 

 

며칠 뒤, 충남 예산에 뜬 ‘독박즈’는 “너무 좋다. 정말 자연과 더불어 사는 도시다”라며 행복해한다. 정겨운 분위기 속 고향 토크가 한창인 가운데, 장동민은 충남 대전 출신인 김준호에게 “대전은 충청도로 안 쳐준다”는 도발 멘트를 던진다. 제대로 긁힌(?) 김준호는 “무슨 소리냐? 대전은 권상우, 송중기, 손석구, 김준호가 배출된 ‘미남의 도시’!”라고 파워당당하게 맞선다. 그러던 중, 이들은 ‘예산 5일장’에 도착해, 자신들을 기다리는 ‘여행 친구’를 만나러 간다. 이때 김대희는 시장에서 시민들과 악수회(?)를 하고 있는 정준호를 발견해 반갑게 인사한다. 홍인규는 “와! 예산의 연예인이다~”라며 감탄하고, 장동민은 “벌써부터 선거 유세 하고 계신 거냐?”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정준호는 사람 좋은 미소로 ‘독박즈’를 맞이한 뒤, “동생들이 여기까지 왔으니,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모두 다 내가 책임지겠다”고 큰소리친다. 나아가 그는 “앞으로 ‘독박투어’ 동생들이 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내 전화 한통이면 다 해결되게 해 주겠다”고 허세(?)를 작렬해 ‘독박즈’를 기절초풍하게 만든다. 

 

‘예산의 아들’이자 ‘글로벌 인맥’을 자랑하는 정준호와 ‘독박즈’가 뭉친 충남 예산 투어는 4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경기북부경찰청, 교통질서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목표로 ‘교통질서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극장 비상대피도 및 골프존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에 등장하는 캐릭터 ‘또로·로로’와 경찰청 캐릭터 ‘포돌이·포순이’가 함께 도로 현장에서 안전한 교통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활동하는 영상을 제작하였다.

2

트라이포럼, '1기 트럼프 책사' 오브라이언과의 특별대담… APEC 정상회담 직전 한미관계 긴급 진단할 듯
[메가경제=정호 기자] 10월 31일 경주에서 개최될 APEC 정상회의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의 관세협상과 조지아주 사태 등 한미관계과 연관된 여러 이슈들을 짚어보는 특별대담이 열린다. 2일 트라이포럼에 따르면 ‘한·미관계 긴급 진단과 향후 과제’를 주제로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과의

3

쿠팡 CPLB,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 경북 중소기업 선정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경북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 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단순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BM(브랜드 매니저) 등 전문가가 지역 곳곳의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