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장혁, 10월 론칭 예능 '박·장·대·소'로 의기투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09:05: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god 박준형과 배우 장혁이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에 전격 캐스팅됐다.

 

10월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일상을 찾아가 작지만 진심 어린 ‘콜(요청)’을 함께 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박준형과 장혁. [사진=UNDER DUXS, 큐오에이]

 

다재다능함과 엉뚱한 센스를 돌려주고픈 박준형과 진지함과 성실함으로 믿음직한 해결사가 되고픈 장혁이 의기투합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두 사람은 시민들의 소소한 소원은 물론, 몸 쓰는 고된 일, 엉뚱한 부탁 등을 직접 해결해주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특히 두 사람은 과거 박준형이 god 연습생이었던 시절 같은 숙소에서 동고동락하면서 친형제 같은 우정을 쌓은 ‘30년 지기’여서 눈빛만 봐도 통하는 만큼, 단 둘이 처음 뭉친 이번 단독 예능에서 가식 없고 공감 넘치는 ‘절친 케미’를 발산할 전망이다. 또한 ‘박·장·대·소’는 채널S의 하반기 예능 프로그램 기획안 공모전에서 탄탄한 기획력을 인정받아 당선된 작품이라 더더욱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공개 모집하는 글을 올려놨다. 채널S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는 “god 박준형과 배우 장혁이 직접 여러분의 일상에 찾아가 작지만 진심 어린 ‘콜(요청)’을 함께 해줄 예정”이라며 “‘이런 것도 해준다고?’ 싶은 소소하고 엉뚱한 요청부터 진지하고 특별한 바람까지 모두 환영한다”라는 글이 게시돼, 일반인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제작진은 “연예계 대표 ‘찐친 브로’인 박준형과 장혁이 시민들의 ‘콜’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출동해 100% 리얼 상황에서 미션을 수행한다. 시민들의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바꿔주면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안겨줄 두 사람의 선한 영향력 버라이어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찐친 브로’ 박준형과 장혁이 현장으로 출동해 시민들의 ‘콜’(요청)을 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 채널S ‘박.장.대.소’는 오는 10월 중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