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자' 카이, 칵테일 제조 중 있지 채령과 즉석 퍼포먼스 '웃음 폭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09:15: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이하 ‘전과자’)’의 엑소(EXO) 카이가 있지(ITZY) 채령과 호텔식음료경영과로 동반 전과, 비주얼 甲 호텔리어로 대변신한다.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 방송 장면. [사진=오오티비]

 

20일(오늘) 공개되는 오오티비(대표 이현숙)의 ‘전과자’ 시즌7에서는 있지 채령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 카이와 함께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호텔식음료경영과의 일일 학생으로 나선다. 이날 채령은 식음료 실습 수업용 유니폼 차림으로 깜짝 등장해 카이를 놀라게 하더니, 수업에 앞서 “식음료에 술도 있는 건가요?”라고 묻고, 칵테일이 준비되어 있다는 말에 곧장 ‘물개박수 리액션’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적으로 수업에 투입돼 칵테일 제조를 시작한 두 사람은 교수님이 시범으로 만든 칵테일을 맛본 뒤 놀라움과 대만족을 표현하며 ‘텐션 폭발’ 실습을 이어 나간다. 채령은 “혼자 칵테일바에 가는 걸 즐기는 편”이라고 고백하며 좋아하는 칵테일 리스트를 알려주는가 하면, 주종별 알코올 도수를 척척 맞히는 전문가 면모로 단숨에 에이스로 등극한다. 채령의 활약에 카이는 “대체 모르는 게 뭐야?”라며 연신 감탄하기도. 

 

이날의 두 번째 수업으로 카이와 채령은 실제 호텔연회실무 현장에 투입돼 호텔리어 복장으로 환복,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어 실제 고객 20명을 상대하는 접객 서비스에 도전한다. 고객들을 위한 웰컴 드링크를 만들게 된 두 사람은 각자 엑소와 있지 스타일의 댄스를 칵테일 쉐이킹에 접목하는 등 남다른 칵테일 제조법을 어필, 자존심을 건(?) 맞대결을 벌인다. ‘케이팝텐더’로 변신한 두 사람의 첫 호텔 접객이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전과자’는 엑소 카이가 전 세계 모든 대학교 학과를 탐방하며 리뷰하는 오오티비의 프랜차이즈 예능으로, MZ세대들과 구독자 ‘스낵이’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 카이와 채령이 환상의 호흡을 펼친 호텔식음료경영과 일일 체험 현장은 20일(오늘) 오후 6시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보증권, 창립 76주년 맞아 김장 1.5톤 나눔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미래세대를 위한 김장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증권업 최초 창립 76주년을 기념하고,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지역사회 활동 동참을 이끌고자 기부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김장김치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6,8

2

파라다이스, ESG 종합평가 'B+'…1년 만에 3단계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의 한국ESG기준원(KCGS) ESG 종합 등급이 1년 만에 D에서 B+로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사회(S) 부문은 A+등급을 기록했다. 환경(E)은 A, 지배구조(G)는 B를 나타냈다. 기존 2계단 상승은 간혹 있었지만, 3계단 상승은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최종환 대표의 ONE CEO 체제 돌입 이후 역대 최

3

‘이병헌 vs 김영광’ 선두 경쟁, 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1위에 이병헌이 선정됐다고 20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