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천명훈, '짝사랑녀'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 장우혁·이정진 지원사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8 13:12: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짝사랑녀’ 소월을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연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2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7회에서는 천명훈이 미스차이나 출신 소월과의 만남 55일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천명훈은 소월에게 “저녁 먹으러 가자”며 한 건물의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간다. 직후 공개된 내부에는 화려한 풍선 장식과 핑거 푸드 등이 세팅돼 있어 소월을 놀라게 한다. 천명훈은 “벌써 우리가 (데이트하며) 만난 지도 55일이라, 기념 파티를 준비했다”고 밝힌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100일도 아니고 55일?”이라며 빵 터져 웃는데, 천명훈은 “한국에서는 원래 겹치는 날짜가 의미 있는 날이다. ‘88올림픽’처럼 55일도 특별하다”라고 소월에게 강조한다.

 

그런데 갑자기 ‘78즈’ 장우혁과 이정진이 두 사람 앞에 깜짝 등장한다. 천명훈은 “친구들의 힘을 받고 싶어서 특별히 요청했다”고 자랑스레 말하고, 장우혁과 이정진은 “명훈이 프러포즈 대작전~”이라고 외치며 천명훈을 지원사격한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소월은 장우혁을 보더니 “실제로 보니까 너무 멋있고 잘생기셨다. 예전부터 H.O.T.의 팬이었다”며 팬심을 드러낸다. 서프라이즈 파티보다 ‘78즈’의 얼굴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소월의 모습에 ‘교감’ 이다해는 “역효과 나는 것 아닌가?”라고 ‘급’ 걱정한다. 실제로 소월과 이정진은 서로를 바라보다가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장우혁은 물론 천명훈마저 당황케 한다. 이정진은 “오래전부터 알던 사이”라고 털어놓고, 소월은 묘한 미소만 짓는다.

 

과연 두 사람이 과거 어떤 사이였는지, 천명훈을 위기에 빠트린 ‘명훈-소월 55일 축하 파티’ 현장은 2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