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 19일 독점 공개...아리아나 그란데 1열 관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4:28: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NBC 스페셜 쇼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를 국내 독점 공개한다.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 [사진=웨이브]

 

지난 11월 6일 미국 NBC에서 방영된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신시아 에리보, 아리아나 그란데 등 영화 <위키드>와 <위키드: 포 굿> 주역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 토크, 비하인드 등을 담은 스페셜 쇼다. 영화 <위키드: 포 굿>의 개봉을 앞두고 LA 돌비 극장에서 37인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 ‘위키드’의 대표곡을 새로운 라이브 버전으로 선보였으며, 라이브 무대 외에도 영화의 출연진 인터뷰, 제작 비하인드와 11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의 신곡 일부를 담은 프리뷰 클립이 수록돼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또한 제프 골드블럼이 직접 피아노 반주를 맡고, 신시아 에리보가 ‘The Wizard and I’를 들려주는 하이라이트부터, 신시아 에리보X아리아나 그란데의 클로징 듀엣 ‘Get Happy/Happy Days Are Here Again’, 아리아나 그란데가 4세 위키드 팬과 함께 꾸민 깜짝 무대 ‘Popular’까지 영화와 뮤지컬 팬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줄 다채로운 순간들이 담긴다. 2024년 개봉한 <위키드>에 이어 <위키드: 포 굿>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단비와 같은 선물이 될 것이다. 

 

더불어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위키드’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하이라이트 무대, 비하인드, 프리뷰 클립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영화나 뮤지컬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주역 배우들의 생생한 라이브 보컬을 안방 1열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기대감을 더한다. 아직 뮤지컬과 영화를 접하지 못한 이용자도 부담 없이 ‘위키드’의 세계관에 입문할 수 있으며, 11월 19일 개봉하는 올겨울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의 관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무대와 토크가 준비되어 있다. 

 

‘위키드: 원더풀 나이트 콘서트’는 오는 11월 19일부터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위키드: 포 굿>도 11월 19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2만명 실무자 호응"…더존비즈온, 연말정산 전국 순회 교육 성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더존비즈온은 솔루션별 고객사를 대상으로 개최한 ‘2025년 귀속 연말정산 집중 교육’이 전국 주요 도시의 2만여 실무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서울 건국대학교에서 OmniEsol 및 ERP iU 고객 기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연말정산 집중 교육에는 기업의 인사 및 회계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

2

넥슨 '아크 레이더스', 전세계 누적 판매량 1240만장 돌파…"정식 출시 약 2개월 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PvPvE 익스트랙션 어드벤처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가 전세계 판매량 1240만장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정식 출시 약 2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국내 게임사가 선보인 게임으로서 전례 없는 성과다. 아크 레이더스는 지난해 10월 30일 출시 후 두 달이 채

3

CGV, 1월 기술 특별관 라인업 공개…할리우드 신작부터 공연 실황·흥행작 재개봉까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1월 한 달간 기술 특별관을 통해 할리우드 영화, 공연 실황 다큐멘터리, 흥행작 재개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13일 CGV에 따르면 오는 28일 샘 레이미 감독의 신작 ‘직장상사 길들이기’를 4DX 포맷으로 개봉한다. 작품은 비행기 추락 사고 이후 무인도에 고립된 직장 상사 브래들리와 직원 린다가 극한 상황 속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