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하트클럽' 문가영, 시그널송 작사 "청춘 담았다...즐겁게 고심하며 써"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09:14: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의 시그널송이 오늘(2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스틸하트클럽' 시그널송 뮤직비디오. [사진=Mnet]

 

오는 10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net ‘스틸하트클럽’은 2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시그널송 음원을 공개하고, 동시간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메가 밴드 시그널송 타이틀곡 ‘어떤 날의 청춘이니까’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어떤 날의 청춘이니까’는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공식 출발을 알리는 시그널송이자, ‘스틸하트클럽’이 전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를 집약한 곡이다. 밴드 결성을 향한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이번 곡은 청춘의 뜨거움과 불완전함, 그리고 음악을 향한 순수한 열정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그널송은 ‘스틸하트클럽’ 단독 MC인 배우 문가영이 작사가로 참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섬세한 감정선과 통통 튀는 연기로 사랑받아온 그는 이번 음악 작업에 참여하며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한 것.

 

문가영은 “조금이라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일지 고민하던 중 작사 제안을 받게 됐다”며 “작업 과정에서 꼭 담고 싶었던 단어는 ‘청춘’이었다. 누구에게나 청춘이 있듯,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고 공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즐겁게 고심하며 썼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시그널송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스틸하트클럽’은 참가자들의 본격적인 여정을 알림과 동시에, 프로그램이 지향하는 ‘청춘 밴드 성장 서사’를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Mnet ‘스틸하트클럽’은 기타, 드럼, 베이스, 보컬, 키보드 등 다양한 포지션의 참가자들이 모여 ‘최후의 헤드라이너 밴드’ 결성에 도전하는 글로벌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최대 30% 할인쿠폰 제공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국내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대 10일간 이어지는 이번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가을여행’ 컨셉으로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총 3개의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여행하는 가을, 가을여행 특별전’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G마켓 단독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내장산 가을

2

오비맥주 카스, KFA 공식 파트너로 축구 응원 마케팅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지난달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0일 열리는 ‘하나은행 초청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브라질전을 시작으로 축구국가대표팀 응원 마케팅에 나선다. 2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카스는 주요 경기 시에 경기장 내 특별 좌석 ‘카스존(Cass Zone)’ 운영, 서울 및 수도권 내 주요 펍

3

우리銀, 가족봉사단 독거어르신 봉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직원과 가족 100여명으로 구성된 ‘WOORI 가족봉사단’(이하, 봉사단)이 지난달 2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울 중구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에게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봉사단은 지난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 굿윌스토어 영업 지원, 5월 을왕리 해수욕장 플로깅에 이어 이날 네 번째 추석맞이 봉사활동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