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전문기업 문화미디어랩, 창립 25주년 '제2창업' 선포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2-05 11:26:57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문화미디어랩(대표 유찬선)은 2023년 12월 1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제2창업'을 선포했다.

 

▲유찬선 문화미디어랩 대표. [사진=문화미디어랩]

1998년 12월 설립된 문화미디어랩은 옥외광고 시장에서 LED 전광판 광고 분야 전문 기업이다. 2016년부터 KT, SK, LGU+의 IPTV 미디어렙, 문화애드 본부를 통한 온라인 디지털 광고, 이커머스 팀 운영, 투데이환경경제신문 발행,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및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으로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와 최신 디지털 기술을 광고에 접목하기 위해 AI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기술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시장조사, 제품 촬영, MD, 광고 기획, 운영 및 분석, CS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내부 TF팀을 통한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에 성공하며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이루었다는 이 회사 입장이다.

유찬선 대표는 기념식에서 "광고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함께 성장하는 것이 당사의 목표“라고 비전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지난 8일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

2

KT, 광화문에 초대형 미디어월 공개…"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디지털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

3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