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전문기업 문화미디어랩, 창립 25주년 '제2창업' 선포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2-05 11:26:57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문화미디어랩(대표 유찬선)은 2023년 12월 1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제2창업'을 선포했다.

 

▲유찬선 문화미디어랩 대표. [사진=문화미디어랩]

1998년 12월 설립된 문화미디어랩은 옥외광고 시장에서 LED 전광판 광고 분야 전문 기업이다. 2016년부터 KT, SK, LGU+의 IPTV 미디어렙, 문화애드 본부를 통한 온라인 디지털 광고, 이커머스 팀 운영, 투데이환경경제신문 발행,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및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으로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와 최신 디지털 기술을 광고에 접목하기 위해 AI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기술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시장조사, 제품 촬영, MD, 광고 기획, 운영 및 분석, CS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내부 TF팀을 통한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에 성공하며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이루었다는 이 회사 입장이다.

유찬선 대표는 기념식에서 "광고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함께 성장하는 것이 당사의 목표“라고 비전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성악과 이승현 교수 독창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성악과 교수이자 소프라노 이승현의 독창회가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소프라노 이승현은 미국 줄리어드 예비학교, 맨해튼 음대에서 학사·석사를 취득하고 신시내티 음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미국 텍사스 베일러 대학에서 초빙교수 역임, 한국예술종합학교·세종대·중앙대 강

2

배달의민족, 2000만 인바운드 효과에 '방긋'
[메가경제=정호 기자]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방문했을 때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주문 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오는 6일부터 구글 계정 연동을 통해 회원 가입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편한다. 기존에는 카카오·네이버·애플 계정으로만 가입할 수 있어 외국인 이용에 제약이 있었다. 배달의민족

3

샘표 이홍란 팀장, ‘우리 장·발효 알리기’ 공로로 농식품부 장관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는 이홍란 우리맛연구팀장이 지난해 12월 31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홍란 팀장은 샘표 연구소 ‘우리맛연구중심’ 소속으로, 전 세계 누구나 한국의 장과 식재료를 쉽고 맛있으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과학적 연구를 수행해왔다. 장을 비롯한 한국인이 즐겨 사용하는 식재료와 조리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