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시 : 럽(詩 : Love) 콘서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2 11:52: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GV는 영화 관람과 시 노래 공연, 시 낭송 및 강연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시 : 럽(詩 : Love)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공연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3시간 동안 열린다.
 

▲ CGV , 시럽콘서트 포스터 [CGV 제공]

 

먼저 윤동주 시인과 그의 사촌 송몽규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동주’를 상영하고, 이후 신재창 싱어송라이터의 시 노래 공연이 이어진다. 윤동주 시인의 ‘새로운 길’과 나태주 시인의 ‘사랑하는 마음 내게 있어도’를 노래로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는,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라는 구절의 시 ‘풀꽃’으로 유명한 한국시인협회장 나태주 시인이 시 낭독과 함께 ‘시가 사람을 살린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이 끝나면 나태주 시인과 대화의 장도 마련돼 있으며, 사인회로 ‘시 : 럽 콘서트’가 마무리 된다.

티켓가격은 2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 확인과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는 오는 10일 진행하는 나태주 시인의 ‘시 : 럽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달 한 번씩 총 6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시인협회 소속의 저명한 시인들이 참가해 ‘시 : 럽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빛낼 것으로 기대된다.

조진호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지난해 11월 진행한 시를 통해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프로그램 ‘시집이(CGV) 오다!”가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어 시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한 자리를 정례화했다”며 “이외에도 관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해 더욱 차별화된 콘텐츠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