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 육아 성장발달 종합보고서 서비스 오픈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5 16:29:10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커넥트아이는 ‘열달후에’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육아 성장발달 종합보고서’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열달후에’는 지난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앱으로, 출시 이후 대한민국 산모의 약 50%인 누적 회원 50만 명을 기록했다.

 

 

▲ 사진=커넥트아이

이번 신규 서비스 ‘육아 성장발달 종합보고서’는 월령별 아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WHO 및 국내 영유아 성장 기준에 따라 시각화해 보여주고, 현재 발달 상태가 또래 아이들과 비교하여 어느 정도 수준인지 상세하게 분석해주는 고도화된 리포트다.

아이마다 각자 다른 성장 발달 상태를 한가지 기준이 아닌 일별, 월별 등 다양한 기준으로 분석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열달후에’는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한정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가 29,900원 상당의 프리미엄 육아 콘텐츠를 9,900원에 제공해, 67% 할인된 가격에 자녀의 성장발달 데이터를 종합 분석한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안에 보고서를 구매한 고객 전원은 300만원 상당의 육아 용품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악스키드 카시트 ▲에그 미니 휴대용 유모차, ▲에그 코코 미니 스쿠터 ▲유비맘 빨대컵 젖병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열달후에’ 앱 내 육아모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커넥트아이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아이의 성장과 발달 상황을 더 정확히 이해하고, 필요한 육아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면서, “보고서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부모들이 이 서비스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커넥트아이는 이번 ‘열달후에’ 업데이트에 이어 올해 하반기 중 키예측 계산기, 성장 예측 솔루션 등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해킹 은폐 의혹 과징금 부과 등 가능성 공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가 해킹 은폐 의혹으로 인한 과징금 부과와 민·형사상 책임 등 경영상의 부정적 영향 가능성을 처음으로 공식 언급했다. 2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지난 16일 제출한 증권신고서를 통해 이 같은 위험 요소를 공시했다. LG유플러스는 핵심 투자위험 알림문의 '개인정보 유출 및 통신망 안정성

2

“고마워요, 잘될 거예요”…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사랑의 언어’ 세미나 성황
[메가경제=이준 기자]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는가 하면 상처가 되기도 한다. 존중과 배려가 담긴 언어의 중요성을 되새기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가정과 이웃에 평화를 부르는 어머니 사랑의 언어(이하 어머니 사랑의 언어)’ 세미나를 전국 50여 지역에서 진행 중이다. 18일 경기 분당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

3

“임직원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크라운해태, 전국 16개 도시서 국악 순회공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악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026년 한 해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임직원 국악공연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임직원들이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전통음악의 가치를 전하는 공연으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